검색결과
30,76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현장톡] '미스터트롯' 임영웅 "상금 1억, 어머니 생신 때 선물할 것"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상금 1억을 어머니의 선물로 줄 것이라고 밝혔다. 2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 기자간담회가 열려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참석했다. 이날 임영웅은 신곡 ‘이제 나..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영탁·이찬원 등 노래방서 신청곡 받는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사랑의 콜센타’에서 ‘역대급 하모니’를 쏟아낸다. 2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는 TOP7이 코로나19로 힘들어하..

'미스터트롯' TOP7 "음악 인생을 함께 하면서 행복하고 싶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미스터트롯’ TOP7 멤버들이 서로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 기자간담회가 열려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참석했다. 이날 장민호는 함께 ‘미스터트롯’에 출..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부터 전미도까지, 쌓여진 이야기 풀린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슬기로운 의사생활’ 의대 동기 5인방의 매력 포인트가 더 깊어질 전망이다. 2일 방송될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20년의 세월을 함께 하면서 축적된 다섯 친구의 이야기들이 하나씩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은 익준(조정석), 정원..

'대탈출3' 정종연 PD "N번방 루머 사실 아냐…사이버 수사대에 의뢰"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tvN ‘대탈출3’의 정종연 PD가 온라인 성착취 범죄 집단인 일명 ‘N번방’ 루머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정종연 PD는 2일 “출처 없는 악의적인 내용 모두 사실이 아니다. 현재 하나의 휴대폰만 사용 중이며, 캡쳐로 공유되고 있는 이미..

'미스터트롯' 영탁 "이상형은 긍정적인 사람…연애는 멤버들과 하고파"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미스터트롯’ 영탁이 이상형을 공개했다. 2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 기자간담회가 열려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참석했다. 이날 영탁은 “‘미스터트롯’이 끝나고 제가 지나온 길을 훑어봤..

영탁 "'미스터트롯' 출연한 뒤 아버지 건강 호전돼"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미스터트롯’ 영탁이 방송을 출연한 뒤 아버지의 건강이 호전됐다고 밝혔다. 2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 기자간담회가 열려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참석했다. 이날 영탁은 “제가 현역 A..

'미스터트롯' 장민호 "정동원과 함께 한 무대 행복해"…정동원 "나는 패떴" 폭소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미스터트롯’ 장민호가 정동원과 함께 한 무대가 기억에 남는다고 밝혔다. 2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 기자간담회가 열려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참석했다. 이날 장민호는 가장 행복했던..

'미스터트롯' 임영웅 "문자투표 발표 지연, 다리에 힘이 풀렸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미스터트롯’ TOP7이 마지막 생방송 때를 회상하며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2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 기자간담회가 열려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참석했다. 이날 TOP7은 마지막 생..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팀 탈퇴…안지영은 1인 활동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듀오 볼빨간사춘기의 우지윤이 팀을 탈퇴, 안지영이 1인 활동을 이어간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2일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멤버 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고, 이에 당사는 멤버들과..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