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이번주 '최태원-노소영' 2심 첫 재판…'이재명·황의조 형수' 선고도
아시아투데이 임상혁 기자 =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 소송 항소심 첫 변론이 이번 주 열린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데이트폭력 발언' 관련 민사소송 2심과, 축구 국가대표 출신 황의조 선수의 형수 A씨에 대한 1심 선고도 예정돼 있다. 최태원-노소..

노소영 "비서가 26억원 빼돌렸다" 고소…경찰 수사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이 26억원을 빼돌린 자신의 비서를 고소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한 것으로 파악됐다. 5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용산경찰서는 노 장관의 비서로 일했던 A씨를 특정경제범죄법상 사기 및 사문서위조 등 혐의로 수사 중이다. A씨는 2019년..

문화체육관광인 1000명 모인 설맞이 음악회 "힘찬 비상 기원"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문화예술인과 체육인, 관광인 1000명이 한자리에 모인 '2024 설맞이 음악회&신년 인사회'가 2일 오후 서울 중구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우리 정수와 얼이 담긴 전통 문화예술로 2024년 새해 대한민국 문화·체육·관광의 힘찬 비상..

최태원 회장 측 "동거인에 1000억원 지원 주장은 명백한 허위"
아시아투데이 이지선 기자 =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동거인인 김희영 티앤씨재단 이사장에게 1000억원 가량을 증여했다는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주장에 대해 재차 반박했다. 노 관장은 현재 최 회장과의 이혼소송과는 별개로 김 이사장을 상대로 위자료 소송을 제기한 상황이다. 17일..

'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 2심 심리하던 고법판사 돌연 사망
아시아투데이 김채연 기자 =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소송 항소심을 심리 중이던 고법 판사가 돌연 사망했다. 12일 법조계에 따르면 강상욱 서울고법 판사(47·사법연수원 33기)는 11일 저녁 갑자기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태원 회장 변호인 "재판부 유지 합리적…노 관장 사법질서 훼손 시도 유감"
아시아투데이 이지선 기자 =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과의 이혼소송 재판부 유지에 대해 '합리적 결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재판부 변경 시도는 오히려 노 관장 측이 시도했던 행동으로, 이번에도 고의적으로 현 재판부를 폄훼하려는 시도로 보인다는 주장이다. 11일..

노소영 "최태원, 동거인에 1000억 써"…동거인 측 "악의적 허위사실"
아시아투데이 김채연 기자 =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이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동거인 김희영 티앤씨재단 이사장에게 쓴 돈이 1000억원이 넘는다"고 주장했다. 23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가정법원 가사4부(이광우 부장판사)는 노 관장이 김 이사장을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의..

최태원 회장 "노소영 관장 일방적 주장 유감"
아시아투데이 이지선 기자 =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과의 이혼 소송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최 회장은 12일 소송 대리인을 통해 "노소영 관장은 마지막 남은 재산분할 재판에서 유리한 결론을 얻기 위해 재판이 진행중인 사항에 대해 일방적인 자신의 입장을 언론에..

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 2라운드…"가정의 가치, 법에 의해 지켜져야"
아시아투데이 김채연 기자 =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이 이혼 소송 항소심 변론준비기일에 직접 출석했다. 9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법 가사2부(김시철·강상욱·이동현 부장판사)는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 소송 항소심 변론준비기일을 열었다. 통상 가사 소송..

최태원 회장 "미·중 갈등에 전기차 배터리 값 올라"
아시아투데이 이지선 기자 =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최근 외신과의 인터뷰를 통해 전기차 배터리, 반도체 등 그룹내 사업 전반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이와 함께 그룹 승계 계획에 대해서도 간단히 언급했다. 11일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최 회장은 이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지정학과 공급망..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