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9,32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중기유통센터, 현대차와 중기 판로확대 힘 합쳐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중소기업유통센터는 30일 ‘현대자동차 임직원 동반성장몰’의 지속 운영에 합의하고 중소기업 판로확대에 힘을 합친다고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 판로지원을 위해 구축된 상생형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100% 중소기업 제품만으로 구성된다. 현대차는 2018년..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대출 줄서지 않아도 된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나우버스킹은 30일 전국 62개 소상공인 지원센터에 웨이팅 서비스가 도입된다고 밝혔다. 이미 서울과 전국 34곳에 설치 완료됐으며 순차적으로 모든 센터에 설치된다. 나우웨이팅이 도입되면 소상공인은 태블릿에 연락처를 입력해 대출 상담을 접수하고 자유롭게 시간..
소상공인 "소상공인 금융지원 방안, 긴급구호생계비 현금 지원 나서야"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소상공인연합회는 30일 ‘코로나 19 대응을 위한 소상공인 금융지원 신속집행 방안’에 대해 “이번 방침이 소상공인 긴급경영안정자금을 신청하기 위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각 지역별 센터에 소상공인들이 장사진을 치고 있는 병목현상의 해결의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는..

중소기업계 "코로나19 정부 지원 효과 체감 못해…황교안, 현금성 지원대책 '밑빠진 독 물붓기"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기업하기 좋은 환경에서 최저임금, 주52시간제 등 초가삼간을 태우는 문제를 제고해야 한다. 이업종교류, 중소기업 네트워크 협력사업촉진법을 추진할 수 있게 적극 지원해 달라.”(강승구 중소기업융합중앙회 회장) “코로나19 사태 등 전례없는 지원책을 만들고 있..

4월 경기전망지수 60.6…전월대비 17.9p 급락해 역대 최저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4월 업황전망 경기전망지수(SBHI)가 60.6으로 전월보다 17.9p, 전년동월보다 25.1p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014년 2월 전산업 통계를 시작한 이후 역대 최저치를 기록한 것으로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내수와 수출 부진이 중첩되..
중기부, 코로나19 극복에 2조2천억 규모 기술보증 공급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정부가 추경·자체재원을 통해 다음 달 1일부터 코로나19 관련 보증규모를 2조2000억원 수준까지 늘린다. 4~6월 만기가 도래하는 모든 보증(약 5.8조원)에 대해 전액 만기연장을 실시하고 소상공인에 대해서는 보증가능 기술평가등급을 확대하는 한편 간이 평..

깨끗한나라, 배우 조보아와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 진행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깨끗한나라는 30일 배우 조보아가 등장하는 ‘건강한 순수한면’ 광고를 공개하고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성분과 부드러운 감촉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을 파악하고 100% 순면 제품의 특징을 알리고 제품..

한샘, 코로나19 현장 소방대원 물품·방역용 제독제 지원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한샘은 30일 이처럼 코로나19 환자 이송에 나서고 있는 소방대원들을 위한 물품 기부와 함께 한샘 홈케어 사업부를 통해 방역용 제독제를 지원하는 등 전방위 지원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한샘은 소방청,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대한적십자 등과 함께 지난 17일..

우아한형제들, 허위 리뷰 작성 의심되는 업체들 경찰에 고소키로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우아한형제들은 30일 배달의민족 앱에 허위 리뷰를 올리는 방식으로 부당 이득을 취한 리뷰 조작 업체들을 적발해 경찰에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들 업체는 배달의민족 입점 가게에서 음식 값보다 5000원~1만원 많은 금액을 받고 주문한 뒤 가짜 리뷰를 써주..
중소기업계 "미래 성장동력 확보 기반 마련해야…김기문, 공정한 경제 생태계 조성해야"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30일 “공정한 경제 생태계를 조성해야 한다. 우리 경제는 0.3%의 대기업이 전체 영업이익의 64%를 가져가지만 99%의 중소기업은 22%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미래통합당에 ‘제21대 총..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