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35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비례투표 22% 몰아주면 死票", "정부, 대북 마스크 비축" 가짜뉴스 선거판
아시아투데이 이욱재 우성민 기자 = 4·15 총선이 닷새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사전투표가 10일부터 이틀간 시작돼 사실상 선거에 돌입했다. 21대 총선이 막판으로 치달으면서 가짜뉴스가 판치고 막말 수위가 높아지며 급기야 테러까지 벌어지는 과열 양상을 빚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차명진 “김상희, 선거법 위반으로 검찰 고소…허위사실 공표”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세월호 텐트’ 발언으로 물의를 빚은 차명진 미래통합당 후보(경기 부천시병)가 9일 지역구 맞상대인 김상희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허위사실 공표 혐의 등으로 검찰에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차 후보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김 후보가) 공약을 배꼈다는 허위사실 공표..

[단독] 비례1번 류호정, 게임방송서 욕설 난무…정의당 "심각한 문제는 아냐"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4·15 총선 정의당 비례대표 1번으로 출마한 류호정 후보가 아프리카TV BJ로 활동했을 당시 게임방송에서 수위가 높은 욕설을 서슴치 않고 내뱉은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대해 정의당 선대위 핵심 관계자는 “(류 후보의 욕설이 담긴) 영상을 확인했다”며 “심각..

김종인 "대학생 1인당 100만원 특별재난장학금 지원해야"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김종인 미래통합당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9일 “정부는 즉시 대학생과 대학원 학생들에게 1인당 100만원씩 특별재난장학금을 지급해야 한다”고 말했다.김 위원장은 이날 국회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자영업자·소상공인·프리랜서 등의 소득이 급감하고 있을 때 열심히..

오세훈 유세현장, 한 남성 흉기들고 난입(2보)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9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일대 오세훈 미래통합당 후보의 유세현장에서 한 남성이 흉기를 들고 난입해 경찰에 의해 제지당한 것으로 확인됐다. 오 후보 선거사무소 관계자는 아시아투데이와의 통화에서 “오 후보의 유세현장에서 한 남성이 흉기를 들고 난입했다”며 “자세..

오세훈 유세현장, 한 남성 흉기들고 난입(속보)
오세훈 유세현장, 한 남성 흉기들고 난입(속보)

미래한국 27.8%·시민당 24.2%·열린민주 12.3%…총선 전 마지막 조사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4·15 총선 비례대표 정당 여론조사에서 미래통합당과 더불어민주당의 각 비례정당인 미래한국당과 더불어시민당의 지지율 격차가 2주 연속 벌어지고 있는 것으로 9일 나타났다. 시민당은 전주 대비 상승한 반면, 민주당 탈당 인사들이 주도하는 열린민주당은 하락해 두..

원유철 “4·15 총선은 문재인정권 중간평가…정부·여당 독주 막아야”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원유철 미래한국당 대표는 9일 “이번 총선은 4년 차를 맞는 문재인정권에 대한 중간평가”라며 “정부·여당의 독주를 막지 못한다면 권력은 더 오만해지고, 국민에게는 재앙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원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는 4·15 총선에 대..

김종인 "후보자 막말, 정말 죄송…한 번만 기회 달라"(종합)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김종인 미래통합당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은 9일 차명진(경기 부천병)·김대호(서울 관악갑) 후보의 막말에 대해 “통합당의 국회의원 후보자 두 사람이 말을 함부로 해 국민 여러분을 실망시키고 화나게 한 것은 정말 죄송스럽다”고 사과했다. 김 위원장은 이날 오전 국..
김종인 "한 번만 기회 주면 다신 실망할 일 없을 것"(속보)
김종인 “한 번만 기회 주면 다신 실망할 일 없을 것”(속보)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