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8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경찰, 여성의당 당원에 돌 던진 남성 수사 착수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경찰이 선거 유세 중인 여성의당 당원에게 돌멩이를 던진 남성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다. 3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40분께 마포구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인근에서 이지원 여성의당 비례대표 후보의 선거 유세를 돕던 당원 A씨는 신원 미상의 남성이..

'박사' 조주빈에 개인정보 넘긴 공익요원 영장실질심사 출석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사회복무요원(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하며 불법으로 조회한 개인 정보를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24) 등에게 넘긴 20대 A씨가 3일 영장실실심사를 받기 위해 법원에 출석했다.이날 오전 10시14분께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 도착한 A씨는 대기하고 있던..

올해 3월 역대 2번째로 기온 높아…고온 추세 지속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지난달 평균 기온이 기상청 전국 관측 이래 2번째로 높은 온도를 기록하며 고온 추세가 지속되고 있다. 3일 기상청에 따르면 지난달인 3월 전국 평균 기온은 7.9도로 1973년 이후 동월 기준 2번째로 높은 기온을 기록했다. 역대 1위를 기록한 2018년도..

"n번방 가해자입니다"…불확실 신상 박제하는 SNS 계정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제 사촌 동생이 이 일의 피해자입니다. ‘동생이 스폰서를 구하더라’는 가해자들의 조롱을 보고, 이들이 뻔뻔하게 살아가는 것을 보고만 있어야 하는 건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2일 접속한 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게시된 글이다. 해당 계정의 운영자..

휘성, 수면마취제 투입하고 쓰러져 경찰 출동…"마약류 투약은 아냐"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마약류 구매 의혹과 관련해 경찰 수사를 받고 있는 가수 휘성(38)이 수면마취제를 투입한 채 쓰러져 경찰이 출동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1일 경찰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30분께 서울 송파구의 한 건물 화장실에 한 남성이 쓰러져 있다는 신고가 경찰과 소방당국에..

택시협동조합 이사 몸에 방화 후 도주…60대 택시기사 구속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조합 운영 문제로 사이가 좋지 않던 한국택시협동조합 이사 A씨의 몸에 방화 후 달아났다가 자수한 택시기사가 구속됐다. 권경선 서울서부지법 영장전담 판사는 1일 “도주 우려가 있다”며 살인미수 혐의로 검찰이 청구한 60대 택시기사 이모씨의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내일부터 추가 '자가격리·확진자' 투표 못 한다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총선을 2주가량 앞두고 추가로 발생한 자가격리 대상자와 코로나19 확진자는 투표권을 행사하지 못하게 됐다. 하지만 코로나19 사태와 같은 특수한 경우엔 법률적인 문제가 없다는 의견이 나왔다. 1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선관위)에 따르면 확진자, 자가격리자 등을..

택시협동조합 이사 몸에 방화 후 도주한 기사 경찰에 자수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서울에 위치한 한국택시협동조합(조합)의 사무실에서 조합 이사 A씨의 몸에 방화한 후 달아났던 60대 택시기사가 경찰에 자수했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조합 운영 문제로 사이가 좋지 않던 A씨의 몸에 불을 붙이고 도주했던 이모씨를 조사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마스크 사기 범죄자가 같은 수법으로 2억원 사기당해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마스크를 팔겠다고 속여 거액을 가로챈 범죄자가 자신의 수법과 같은 마스크 사기를 당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서울 구로경찰서는 한 엔터테인먼트 업체 대표인 김모씨(30)를 사기 혐의로 수사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지난 5일 중소 도매업자..

집에서 '해피벌룬' 상습 흡입한 20대 여성, 부모 신고로 체포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집에서 아산화질소를 충전한 풍선인 ‘해피벌룬’을 상습적으로 흡입한 20대 여성이 부모의 신고로 경찰에 체포됐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지난 25일 화학물질관리법 위반 협의로 이모씨(26·여)를 자택에서 현행범으로 체포했다고 30일 밝혔다. 경찰은 이씨 부모로부터..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