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4,53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삼성생명, 업계 최초 '5인 미만 단체보험' 출시
아시아투데이 임초롱 기자 = 삼성생명은 다음달 1일부터 근로자 5인 미만인 소규모 사업장도 가입할 수 있는 단체보험인 ‘기업복지보장보험’과 ‘기업복지건강보험’을 보험업계 최초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단체보험은 사업주를 계약자로, 근로자를 피보험자로 해 근로자의 사망·상해·질병 등..

DB손보, 사고 즉시 보상전문가가 응대하는 영상상담서비스 선봬
아시아투데이 임초롱 기자 = DB손해보험은 업계 최초로 직접 면담하지 않고 고객 및 정비업체와 고화질 영상전화 통화망으로 상담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통해 DB손해보험은 사고현장 출동요청 서비스 불만사항 중 하나인 ‘지연출동’을 해소하고, 요청 시 즉..

[취재뒷담화]법대로 했다가 대국민 사과까지 한 한화손보
아시아투데이 임초롱 기자 = 최근 가정형편이 어려운 초등학생을 상대로 법적소송을 제기했다가 거센 사회적 비판을 받았던 한화손해보험이 결국 대국민 사과를 하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소송은 한화손보 고객의 자동차와 충돌한 무면허·무보험 오토바이 운전자가 사망한 사건에서 비롯됐죠. 한화손보는..

금융위, 3기 옴부즈만 위촉… 위원장에 장범식 숭실대 교수
아시아투데이 임초롱 기자 = 금융위원회는 소비자 보호와 금융규제 개선을 위해 활동할 제3기 옴부즈만 위원을 위촉했다고 29일 밝혔다. 새 위원장에는 장범식 숭실대 경영학부 교수가 위촉됐다. 이와 함께 서정호 금융연구원 디지털금융센터 센터장, 최승재 대한변호사협회 법제연구원장, 정세창 홍..
'제로금리 시대'에 살 길 찾는 저축은행, 수신금리 인하대열에 '합류'
아시아투데이 임초롱 기자 = 한국은행이 최근 빅컷(0.5%포인트 금리인하)을 단행하면서 은행들도 수신금리를 인하하는 가운데 대다수 저축은행들도 인하 대열에 합류하고 있다. 저금리 기조가 지속되면서 고금리 수신 상품을 유지하기 어려워진 탓이다. 다만 이 시기를 틈타 추가 자금 확보 차원에..
동양생명, 총 358억원 현금배당 결의…안건 모두 원안대로
아시아투데이 임초롱 기자 = 동양생명은 26일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보통주 1주당 230원씩 총 358억원 규모의 현금배당을 단행하기로 결의했다. 이와 함께 지난해 연간 순이익으로 1152억원을 거둔 재무제표도 원안대로 승인했다. 이사 보수 최고 한도액 45억원 안건도 통과시켰다. 전..

제로페이, 출시 1년3개월 만에 가맹점 40만곳 돌파
아시아투데이 임초롱 기자 =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 제로페이 가맹점이 40만개를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 2018년 12월 서비스를 개시한 제로페이는 은행 앱과 간편결제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직불 결제 수단으로, 출시 1년 3개월 만에 40만4924개 가맹점 확보에 성공했다. 제로페이는..

웰컴저축은행, 신용평가 모델 개선한 '新 웰뱅 중금리 대출' 출시
아시아투데이 임초롱 기자 = 웰컴저축은행이 ‘웰뱅 중금리대출’ 상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상품은 통신·부동산·보험 등의 비금융정보를 추가해 신용평가모델(CSS)을 개선함으로써 종전 상품들보다 금리는 내려가고 한도는 올라간다. 예를 들면 대출한도 1000만원, 연 금리 16%를..

성인 남녀 80% "유병장수보다 짧게 살더라도 건강하게"
아시아투데이 임초롱 기자 = 심각한 질병에 걸린 채 오래 사는 것보다 짧더라도 건강하게 사는 게 더 낫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10명 중 8명 이상이라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 메트라이프생명은 26일 전국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이같은 내용이 담긴 ‘건강한 삶’에 대한 인식 조사..

미래에셋생명, 하만덕·변재상 '투톱 체제' 1년 더 간다…과제는?
아시아투데이 임초롱 기자 = 미래에셋생명이 1년 더 하만덕·변재상 투톱 체제를 이어가게 됐다. 미래에셋생명은 2011년부터 각자 대표 체제를 유지해왔다. 변 사장은 자산운용·고객서비스 등 경영관리 총괄을 담당하고 하 부회장은 영업을 총괄한다. 생명보험업계가 불황인 만큼 이들의 과제도 만..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