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5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靑 울산시장 선거개입' 송철호·황운하 2심서도 혐의 부인
아시아투데이 김채연 기자 = '청와대 울산시장 선거개입' 의혹으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송철호 전 울산시장과 황운하 조국혁신당 의원이 2심에서도 혐의를 부인했다. 서울고법 형사2부(설범식 부장판사)는 26일 공직선거법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송 전 시장과 황 의원 등 15명의 항소심..

한동훈, 박근혜 만나 '통합' 다짐…PK 돌며 보수층 결집 호소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26일 박근혜 전 대통령을 예방하고 '낙동강 벨트' 격전지를 찾아 지지층 결집을 호소했다. 당내에선 한 위원장의 박 전 대통령 예방을 두고 4·10 총선에서 국민의힘이 더불어민주당에 밀린다는 예측이 거듭 제기되자 보수층 결..

與 뜨거운 울산면접 "김기현 왜 북구 안 갔냐" "박성민 삼청교육대 분명히 밝혀라"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정덕수 기자 = 국민의힘의 울산 지역 공천 신청자 면접에서 김기현 전 대표와 박맹우 전 울산시장의 치열한 리턴매치가 성사됐다. '헤비급 예비후보'인 김 전 대표와 박 전 시장의 신경전은 면접 후 브리핑장까지 이어졌다. 박 전 시장은 17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

與, 울산시장 선거개입 재항고…"묵인 여부 확인해야"
아시아투데이 정덕수 기자 = 국민의힘이 16일 '울산시장 선거개입' 사건에 대해 재항고를 요청했다. 권오현 국민의힘 법률자문위원회 부위원장은 이날 "대검찰청에 '울산시장 선거 개입 사건 관련 문재인 전 대통령 등 공직선거법 위반 및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 공무상비밀누설 부분에 대해 대검찰..

'靑 선거개입 사건' 다시 칼빼든 檢…3년 전에도 "범행 가담 강한 의심"
아시아투데이 김임수·박세영 기자 = "피의자들이 본건 범행에 가담했다는 강한 의심이 드는 것은 사실이나…." 이른바 '청와대 울산시장 선거개입 사건'을 수사한 서울중앙지검 공공수사2부는 2021년 4월 조국 전 법무부 장관(당시 청와대 민정수석)과 임종석 전 대통령 비서실장 등을 무혐의..

최승재 "마포갑 예비후보 등록 1등…'소수야당' 시절 겸손함 되찾아야 승리"[총선★나도뛴다]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최승재 국민의힘 의원은 지난 15일 아시아투데이와 인터뷰에서 "국민 앞에서 소수야당 시절의 겸손함을 되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최 의원은 민생경제, 소상공인 전문가로 21대 국회에 입성했다. 내년 총선에서는 서울 마포갑 출마를 준비하고 있다. 22대 국회..

이정현 "한동훈, 與 공천관리위원장 맡겨야…판갈이 할 인물"
아시아투데이 주영민 기자 = 이정현 전 청와대 정무수석이 14일 총선을 4개월 앞두고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의 사퇴로 혼란에 빠진 당을 구하기 위해선 "공천 관리를 한동훈 법무부 장관에게 맡겨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 전 수석은 이날 KBS 라디오 '특집 1라디오 오늘'과 인터뷰에서 "물..

‘이상민 탈당’ 파장에 이목… 與는 “환영할 일”· 野에선 ‘비난 세례’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비명(비이재명)계 5선 중진의 이상민 의원이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하면서, 그의 탈당이 미칠 파장에 정치권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의원은 4일 SBS 라디오 '김태현의 정치쇼'에서 전날 탈당 선언을 한 이유에 대해 "강성 지지자들이 당을 점령해서 당내 공..

김기현 "민주당, 문재인 선거개입·이재명 대장동 비리 석고대죄하라"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는 4일 "법원의 판결문에 명시된 혐의에 대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문재인 전 대통령 모두 국민 앞에 석고대죄해야 마땅하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김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지난주 두 건의 법원 판결이 나왔을 때..

[사설] 울산선거 1심 판결, 임기 마친 후 내린 법원
 문재인 정부의 울산시장 선거 개입을 인정하는 법원 1심 판결이 나오자 직접 피해자인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가 "헌정사상 유례가 없는 헌법파괴 정치테러"라며 "더 이상 늦기 전에 수사가 중단됐던 문재인 전 대통령을 비롯한 비서실장 임종석, 민정수석 조국 등에 대한 수사가 재개돼야 할 것"..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