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04. 04 (토)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19.4℃

도쿄 10.2℃

베이징 17℃

자카르타 27.4℃

[포토]선거관련 공동 대국민 담화문 발표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정부서울청사 합동브리핑룸에서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 대국민 담화문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포토]외교·법무·행안장관, 4.15 총선거 대국민 담화문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과 강경화 외교부 장관, 추미애 법무부 장관(왼쪽부터)이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운동 개시일인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정부서울청사 합동브리핑룸에서 안전한 투표환경 조성과 공명선거 실천을 위한 정부의 의지..

[포토]추미애 법무부 장관,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대국민담화문 발표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정부서울청사 합동브리핑룸에서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 대국민 담화문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포토]진영 행안부 장관,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대국민담화문 발표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이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정부서울청사 합동브리핑룸에서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 대국민 담화문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포토]제21대 국회의원선거 대국민담화문 발표하는 강경화 장관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정부서울청사 합동브리핑룸에서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 대국민 담화문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정부, 4·15 총선 대국민 담화문 "국가적 위기 상황, 공정·안전 선거 당부"
정부는 2일 오는 21대 국회의원 선거(4·15 총선)와 관련해 대국민 담화문을 발표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에서 공정하고 안전한 선거를 위한 국민의 협조를 당부했다.강경화 외교부 장관과 추미애 법무부 장관..

감사원, '함박도는 북한 관할' 정부 입장 재확인
감사원이 31일 함박도는 북한 관할이라는 정부의 기존 입장을 재확인했다.감사원은 이날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함박도 군사시설보호구역 지정 등 관리실태’ 감사 보고서를 공개했다. 감사원의 발표는 함박도 관할권 논란이 불거져 국..

최재형 감사원장, 적극행정 당부…"코로나19 극복 업무 공직자 문책 안해"
최재형 감사원장은 25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한 업무수행에 대해 개인적 비리가 없는 한 면책하겠다고 하며 공직사회의 적극행정을 당부했다. 감사원은 최 원장이 중앙부처와 광역지방자치단체·공공기..
정부 "유럽발 입국자용 임시생활시설 1000실 운영 계획"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입을 막기 위해 22일부터 유럽발 입국자에 대한 검역을 강화하는 가운데, 정부가 임시생활시설을 1천실 규모로 운영할 계획이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는 검역 강화 준비 상황을 설..

정총리 "4월 개학 앞두고 보름 간은 코로나19 확산 낮출 중차대한 시기"
정세균 국무총리는 21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각급 학교의 개학이 내달 6일로 연기된 데 대해 “가장 효과가 큰 사회적 거리두기를 주체별로 최대한 실천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정 총리는..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