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인천공항공사, 국제공항협의회 고객경험 2단계 인증패 수상

인천공항공사, 국제공항협의회 고객경험 2단계 인증패 수상

기사승인 2019. 09. 05. 17:5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고객경험관리 체계 인정
별첨1_고객경험인증제 시상식 사진
박수연 인천국제공항공사 CS관리팀장(오른쪽)이 고객경험인증제 2단계 인증패를 수여받고 있다. /제공=인천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는 4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국제공항협의회(ACI) 주관으로 열린 ‘ACI 고객 경험 글로벌 써밋(Customer Experience Global Summit) 시상식’에서 ‘고객경험인증제’ 2단계 인증패를 받았다고 5일 밝혔다.

ACI 고객경험인증제는 지난 4월 ACI에서 신규 제정한 것으로 최고 5단계 인증까지 있다.

1~2단계는 동시 획득이 가능하며 3단계 이후의 경우 해당 단계를 1년 유지해야 상위단계 신청이 가능하다.

공사는 이번에 1~2단계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

현재 최고 단계인 2단계 인증을 받은 공항은 인천공항을 포함해 홍콩, 아부다비, 시드니 등 10여개 공항이다.

공사는 2021년까지 5단계 인증을 획득할 계획이다.

구본환 사장은 “인천공항의 고객경험 관리 체계를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인천공항을 찾는 여객분들이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발견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4차 산업기술을 통한 미래형 공항운영 등 여객서비스 고도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