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콜러노비타, 롯데시네마·CGV서 비데 캠페인존 설치

콜러노비타, 롯데시네마·CGV서 비데 캠페인존 설치

기사승인 2019. 09. 08. 13:3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콜러노비타 이미지자료]ㅇㅇ
CGV 강변점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래핑 광고/사진=콜러노비타
콜러노비타는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영화관 화장실 캠페인존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캠페인 존은 전국 롯데시네마와 CGV 15개 지점 화장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장실 내부 거울과 문 등에 캠페인 메시지와 신제품 ‘스파 비데’가 담긴 이미지를 래핑했다. 일부 칸에는 신제품 ‘스파 비데’와 인기 모델인 ‘스파 플러스’가 설치돼 방문객들이 실제로 노비타 비데의 스파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캠페인 존 관련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영화관 화장실에 설치된 노비타 스파 캠페인 광고를 사진으로 찍어 노비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화장실 내에 설치된 스파 비데를 사용해 보고 후기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THE SPA 스페셜 패키지(1명), 빕스 외식상품권(5명), 브레오 마사지기(2명) 등 상품을 증정한다.

송지수 콜러노비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부장은 “영화관 화장실은 약 두시간 내외의 긴 러닝타임으로 인해 영화 상영 전후로 많은 고객들이 찾는 공간이다. 데이트, 취미 생활 등을 위해 영화관을 찾은 고객들이 노비타 스파 비데와 함께 편안한 영화관람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