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MD는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이기 위해 입점 영업·상품 기획 등을 담당한다. 특히 상품 수급을 위한 아웃바운드 콜 영업 중심의 업무를 수행한다. 가전·디지털, 자동차·공구, 패션의류·잡화·뷰티, 식품, 리빙 등 전 카테고리 분야 구분없이 두자릿수 인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서는 10월7일 오후 3시까지 위메프 채용공고 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1차 면접전형(실무면접·역할면접), 2차 면접전형(심화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입사 예정일은 11월1일이며 입사 후 약 3개월간 직무 교육 및 OJT를 거쳐 MD 또는 AMD로 직무가 결정된다.
한편 위메프는 지난해 주요 기업 중 가장 먼저 포괄임금제를 폐지, 주 52시간을 넘어 주 40시간 근무 정착을 위해 힘쓰고 있다. 근로시간 단축에 따른 업무량을 분담하고 MD조직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에만 정규직 신입사원 205명을 채용했다.
이 밖에 △의료비 지원(3대 질병·난임 시술비 등) △다양한 휴가제도(반반차·졸업휴가 등) △배우자 출산 시(남편) 유급출산휴가 최대 30일 △육아 휴직 급여 추가 지원(통상임금의 20%) △보육료 추가 지원(자녀당 매월 20만원) 등 복지정책을 갖고 있다.
하홍열 위메프 경영지원실장은 “MD는 영업 기반 직무인 만큼 이에 대한 지식과 커뮤니케이션능력을 보유한 지원자를 찾는다”며 “위메프의 더 큰 성장을 함께할 적극적이고 열정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