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GS샵, 골든구스 전용관 오픈…단독 스니커즈 라인업 선뵐 예정

GS샵, 골든구스 전용관 오픈…단독 스니커즈 라인업 선뵐 예정

기사승인 2019. 10. 15. 10: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91015_GS샵 골든구스 공식 입점1
GS샵은 이탈리안 프리미엄 브랜드 ‘골든구스’를 공식 입점시키고 15일부터 전용관을 오픈한다,
GS샵은 이탈리안 프리미엄 브랜드 ‘골든구스’를 공식 입점시키고 15일부터 전용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골든구스 전용관에서는 골든구스의 시즈널 스니커즈·의류·백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특히 GS샵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스니커즈 라인업도 판매할 예정이다.

2000년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의류브랜드로 시작한 골든구스는 특유의 헤져 보이는 워싱 처리가된 스니커즈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현재는 스니커즈뿐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골든구스는 변하지 않는 가치를 전달하고자 모든 제품을 이탈리아 장인의 수작업으로 생산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이은정 GS샵 M트렌드팀 매니저는 “단순히 글로벌 브랜드 입점이 아닌 GS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을 늘려나가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다른 매장과는 차별화된 GS샵만의 브랜드관을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GS샵은 온라인몰의 패션 브랜드 라인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달 ‘폴로 랄프 로렌’ ‘올세인츠’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를 공식 입점시켰으며, 그밖에 패스트 럭셔리와 패션 트랜드에 적합한 브랜드들을 계속해서 론칭해 나갈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