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TH K쇼핑,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매출 상승세…아이스크림도 론칭

KTH K쇼핑,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매출 상승세…아이스크림도 론칭

기사승인 2019. 10. 16. 09:2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KTH
디지털커머스 K쇼핑 운영업체 KTH는 K쇼핑 크리에이터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오는 17일 신규 상품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지난달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에서 방송된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은 KTH 목표 매출액의 147%에 달했다. 방송 당일 해당 상품의 모바일 주문량이 전체 취급액의 40% 가량을 차지하기도 했다.

KTH는 이 같은 성과가 V커머스 콘텐츠를 통해 모바일향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강화한 덕분으로 분석하고 있다.

업체는 이 같은 성과에 고무돼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프로그램을 통해 론칭하고, 밀크티 맛 아이스크림을 판매키로 했다. 업체에 따르면 이 아이스크림은 대체 천연 감미료인 스테비아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추고 생요거트, 생유산균을 사용했다.

KTH는 신수지와 함께 유튜브에 ‘신수디 채널’을 개설하고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상품 체험기뿐만 아니라 촬영장 브이로그, 먹방 등의 영상으로 소비자층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마이비밀 도시락과 함께 신수지 다이어트 도시락 PB(자체브랜드) 상품을 론칭할 계획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