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유플러스, 아이폰11 프로·아이폰11 프로 맥스·아이폰11 사전예약 개시

LG유플러스, 아이폰11 프로·아이폰11 프로 맥스·아이폰11 사전예약 개시

기사승인 2019. 10. 17. 09:3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LG유플러스는 아이폰의 새로운 프로급 제품군인 아이폰11 프로와 아이폰11 프로 맥스, 새로운 듀얼 카메라 아이폰11을 출시한다고 17 밝혔다.
1
LG유플러스는 또한 상시표시형 Retina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애플 워치 시리즈5와 새로운 7세대 아이패드도 판매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10월 18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 Shop에서 아이폰11 프로와 아이폰11 프로 맥스, 아이폰11 예약가입을 할 수 있으며, 애플 워치 시리즈5는 18일부터 입고알림 신청이 가능하다.

새로운 아이폰 및 애플 워치 시리즈5는 25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새로운 아이패드는 예약가입 없이 21일 출시한다.

아이폰11과 아이폰11 프로 맥스에 탑재된 새로운 트리플 카메라 시스템은 울트라와이드, 와이드, 망원 카메라로 구성되어 전문가 수준의 카메라 경험을 제공해 야간모드로 저조도 사진에 큰 향상을 가져왔으며 스마트폰 최상 품질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애플이 설계한, 강력한 A13 Bionic 칩은 어떤 작업에도 비할 바 없은 성능을 발휘하면서도, 전례없는 배터리 사용 시간 향상을 이뤄 아이폰11 프로는 아이폰Xs 대비 최대 하루 4시간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아이폰 프로 맥스는 아이폰 Xs 맥스 대비 최대 하루 5시간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11은 iOS 13과 매끄럽게 통합한, 강력하고 혁신적인 기능으로 무장해 고객에게 비교 불가한 경험을 선사한다. iPhone 11은 완전히 새로운 울트라 와이드 및 와이드 카메라의 강력한 듀얼 카메라 시스템이 탑재돼, 스마트폰 사상 최상 품질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야간모드를 통한 저조도 사진 작업과 사람, 반려동물, 사물 등의 인물 사진 모드 등의 향상된 기능을 제공한다.

A13 Bionic 칩을 탑재한 iPhone 11은 가장 부하가 심한 작업도 수행할 수 있으면서, 한 번의 충전으로 온종일 버틸 수 있고, 향상된 방수 성능과 스마트폰 사상 가장 견고한 유리를 사용하여 내구성 우수하게 디자인 되었다. iPhone 11은 퍼플, 그린, 옐로, 블랙,화이트, PRODUCT(RED)를 포함한 6가지의 아름다운 색상으로 제공된다.

애플 워치 시리즈5는 화면이 꺼지지 않는 상시표시형 Retina디스플레이를 새롭게 선보여, 디스플레이를 들거나 탭하지 않고도 시간과 기타 중요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내장 나침반에서 고도 확인까지, 새로운 장소 기능을 활용하면 사용자들은 나의 하루를 더욱 잘 탐색할 수 있다.

애플 워치 시리즈5 셀룰러 모델은 연결된 상태를 유지해 전화, 문자메시지 사용이 가능하고,국제 긴급 구조 요청 기능1을 통해 150개 이상 국가에서, 아이폰이 가까이에 없어도, 애플 워치에서 바로 긴급 서비스에 전화할 수 있다. 또한 watchOS 6를 통해, 애플 워치 사용자들은 생기 주기 추적, 소음 앱, 활동 추세 등의 새로운 기능을 통해 건강과 피트니스를 더욱 잘 관리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된 7세대 아이패드는 10.2형 Retina 디스플레이로 더 넓은 스크린 영역을 제공하며, Smart Keyboard2와 Apple Pencil3을 비롯해,빠른 A10 Fusion 칩, 앞선 카메라와 센서, 간편한 사용성과 온종일 가는 뛰어난 배터리 성능4 등 최신 혁신을 집약시켰다.

아이패드의 무게는 483그램 정도이며,처음으로 적용한 100% 재활용 소재의 인클로저는 모든 Apple 제품에 쓰이는 보통의 알루미늄과 동일한 강도, 내구성, 아름다운 마감을 보여준다.5 새로운 7세대 아이패드는 강력하고 새로운 성능과 직관적인 기능들을 갖춘 iPadOS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굉장히 빠른 무선 성능과 기가바이트급 LTE 연결을 지원하고 실버, 스페이스그레이, 골드 마감으로 선보인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