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DMC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컨퍼런스 개최

DMC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컨퍼런스 개최

기사승인 2019. 10. 18. 08:5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DMC미디어는 18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2019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데이터 드리븐, 오디언스(2019 Digital Marketing Insight X Data-driven, Audience)’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2회째를 맞은 이번 컨퍼런스는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과 효과적인 오디언스 분석 등 4차 산업으로 진화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에 필요한 인사이트와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기조 연설을 맡은 정연철 DMC미디어 부사장은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이 데이터와 오디언스 활용에 달려 있다고 강조했다. 정 부사장은 “기술이 발달하면서 디지털 마케팅 패러다임이 진화하고 있지만 그 본질은 데이터와 오디언스”라며 “데이터와 오디언스를 활용한,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DMC미디어의 데이터 기반 오디언스 타게팅, 오디언스 공감대 형성을 위한 콘텐츠 채널, 광고 효과 예측을 통한 비용 절감 방법을 공유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DMC미디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실무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