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내가 만든 새해인사 편의점 PB상품에 적힌다”…GS25, 새해인사 프로모션

“내가 만든 새해인사 편의점 PB상품에 적힌다”…GS25, 새해인사 프로모션

기사승인 2019. 11. 20. 09:5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고객이 새해인사 응모를 진행하고 있다(연출사진)
GS25가 특별한 새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고객이 직접 쓴 새해 인사를 PB상품에 담아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
편의점 PB상품에 고객이 직접 쓴 새해 인사가 적힌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특별한 새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고객이 직접 쓴 새해 인사를 PB상품에 담아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제품은 GS25 PB상품 ‘유어스베이직물티슈(이하 베이직물티슈)’로, 높은 가격대의 상품보다는 생활필수품으로 가장 실용적이고 사용빈도가 높은 제품으로 행사품이 결정됐다.

GS25는 고객 12명의 새해 인사를 선정해 베이직물티슈에 담아 각각 1만개씩, 총 12만개 규모로 제작할 예정이다. 상품은 12월 말에 전국 GS25에 출시된다.

선정된 고객 12명에게는 GS25 모바일 상품권(5만원권)과 함께 본인이 쓴 새해 문구가 담긴 베이직물티슈 1년치(1박스)를 제공해 특별한 새해 선물로 활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고객은 22일부터 12월1일까지 GS25 홈페이지에 이번 행사에 담길 새해 인사를 응모할 수 있다. 새해 인사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이번 행사의 필수 해시태그인 ‘#GS25 #한해고생많았어 #고마워’를 포함한 자신만의 새해 인사를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작성한 후, GS25 홈페이지의 이벤트 창에 접속해 작성한 새해 인사 URL을 등록하고 응모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이인성 GS리테일 생활잡화 MD는 “기존과는 차별화된 고객 참여형 행사로 기획된 이번 행사가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체험 할 수 있게 해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지향적이고 차별화된 행사를 지속 선보여 GS25를 찾는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