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성물산, ‘넥스트 래미안 라이프’ 콘셉트 발표

삼성물산, ‘넥스트 래미안 라이프’ 콘셉트 발표

기사승인 2019. 11. 20. 15: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 1. 래미안 상품회 전경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지난 19일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넥스트 래미안 라이프(Next Raemian Life)’ 콘셉트을 발표했다./제공 = 삼성물산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지난 19일 래미안 관심고객 등을 대상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넥스트 래미안 라이프(Next Raemian Life)’ 콘셉트을 발표했다고 20일 밝혔다.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서 열린 이번 상품회에는 래미안 고객들과 임직원, 협력사 직원 등 약 250명이 참석했다.

이번에 발표한 넥스트 래미안 라이프는 개인적 취향과 개성이 강한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는 상품을 디지털 문화에 익숙한 이들에게 최적화된 IoT 환경을 제공된다.

유연한 소비와 편리함을 추구하는 경향을 반영해 세대·단지내에서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환경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반영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한 기술과 성능을 구현할 예정이다.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의 범위가 다양해진다. 평형별 인테리어 일괄 제공 방식에서 탈피해 향후에는 기본 바닥재·아트월·가구 도어 색상, 도어 개폐방식 등 선택의 폭이 확대된다.

또한 고객들이 원하는 전문 서비스가 도입된 커뮤니티를 통해 입주민 편의성도 강화된다. 단지 입구에는 웰컴 라운지와 카페 등이 들어서고 조식·중식 서비스가 가능한 식당과 건강관리 프로그램이 접목된 실내체육관 등이 도입될 예정이다.

이밖에 펫-케어 서비스, 실버세대를 위한 헬스케어, 차량정비를 위한 카스튜디오, 카쉐어링 서비스도 적용된다.

삼성물산은 넥스트 래미안 라이프 상품을 내년에 분양하는 래미안 단지부터 순차적으로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