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엘리닉, 고객 감사의 달 맞아 팝업스토어 앵콜 오픈

엘리닉, 고객 감사의 달 맞아 팝업스토어 앵콜 오픈

기사승인 2019. 12. 05. 18:1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고객 감사의 달을 맞아 전국 3개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앵콜 오픈한다.

지난 4월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친 후 연말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더해 다시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지난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부산점에서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은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현장 구매 고객들에게는 기간 한정 혜택도 적용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시 30만 원 할인이 제공되며,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시 53만 원의 할인 혜택에 더해 ‘베니아 안면 앰플’이 증정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2주간 대여할 수 있는 특별 체험행사도 실시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구매한 고객들은 2주간 제품을 사용한 후, 불만족 시 무상 환불이 가능하다. 

이에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후 구매를 확정할 수 있어 평소 LED 마스크의 사용감과 효과가 궁금했던 소비자들의 많은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겨울철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엘리닉의 100% 국내산 LED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차세대 LED 마스크인 엘리닉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집에서도 전문 클리닉 수준의 뷰티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35~60세 여성들을 대상으로 4주간 진행한 인체 적용시험 결과 참여자 대부분이 엘리닉을 사용한 뒤 피부 수분, 탄력, 밝기 개선 효과를 체험했다고 답변했으며, 두피 각질, 두피 유분 개선 효과를 체험했다는 결과도 얻은 바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