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넷기어 ‘뮤럴’ 디지털 캔버스 무료 대여 캠페인 진행

넷기어 ‘뮤럴’ 디지털 캔버스 무료 대여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19. 12. 05. 16: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ㅇㅇ
사진=뮤럴
넷기어코리아는 내년 1월 31일까지 디지털 캔버스 ‘뮤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뮤럴은 세계 박물관·미술관에 전시된 명화 3만 여점을 감상할 수 있는 디지털 캔버스다. ‘트루아트’ 기술이 적용돼 일반 디스플레이와 달리 붓터치의 질감까지 재현한다.

체험 대상은 비즈니스 부문과 개인 부문으로 나뉜다. 카페, 전시장, 공연장, 사진관 등 뮤럴 캔버스를 비즈니스 목적으로 대여받아 전시를 원하는 업체면 모두 신청 가능하다. 개인 체험자는 뮤럴 캔버스를 직접 사용해 보고 후기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나 각종 커뮤니티 등에 공유하면 된다.

넷기어는 무료 체험 선정자에게 뮤럴 캔버스를 2주에서 최장 1개월까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 종료 후 구매를 원하면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무료 체험 선정자 전원에게는 13만원 상당의 넷기어 프리미엄 와이파이 공유기를 증정한다.

뮤럴 캔버스 무료 대여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카카오톡에서 ‘뮤럴프렌즈’ 채널 친구추가 후 응모하면 된다. 당첨 여부는 응모 후 1주일 이내에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체험 제품은 ‘뮤럴 캔버스Ⅱ’ 27인치 혹은 21.5인치 중 한가지 넷기어코리아 임의대로 제공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