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락앤락 공식 유튜브 ‘2019 앤어워드’ 수상

락앤락 공식 유튜브 ‘2019 앤어워드’ 수상

기사승인 2020. 01. 17. 08:5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락앤락 사진자료] 락앤락 공식 유튜브 채널
17일 ㈜락앤락(대표 김성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국내 대표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인 ‘2019 앤어워드(&Award)’에서 소셜미디어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락앤락 유튜브 채널은 기존의 밀폐용기에 치우쳤던 이미지를 탈피하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나아가는 인식 변화를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영상 콘텐츠를 카테고리화해, 자사 브랜드와 함께하는 일상을 다각도로 보여주려는 노력을 기울였다는 평가도 받았다.

김민정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락앤락은 유튜브를 비롯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전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변화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고자 일관되면서도 유기적인 콘텐츠를 선보여왔다”며 “신선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13회를 맞이한 ‘앤어워드(&Award)’는 사단법인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다.

한편 락앤락은 최근 2019 웹어워드 코리아와 2019 it-Award에서도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높이 평가 받아, 각각 비스프리 리뉴얼 캠페인(제품 프로모션 부문)과 투고텀블러 캠페인(시각디자인 프로모션 부문)으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