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유한킴벌리, 더블하트 ‘엄마 걱정하지 마요’ 앤어워드 본상 수상

유한킴벌리, 더블하트 ‘엄마 걱정하지 마요’ 앤어워드 본상 수상

기사승인 2020. 01. 21. 10: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더블하트 이미지./제공=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21일 자사 육아용품 브랜드 더블하트의 ‘엄마 걱정하지 마요’ 디지털 광고가 제 13회 앤어워드 라이프 스타일부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더블하트는 2010년 국내에서 제품 판매를 시작한 이래 모유실감 젖병, 노리개 젖꼭지, 세정제, 스킨케어 등 다양한 영역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대표적인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다.

앤어워드 수상작인 ‘엄마 걱정하지 마요’편은 행복한 육아의 모습에 초점을 맞추는 기존 광고와 달리 출산과 육아에 대한 불안과 걱정에 주목했으며 위안과 용기를 통해 많은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산모의 ‘현실’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임신 초기, 중기, 말기에 겪는 다양한 상황 속 산모의 걱정을 내레이션으로 표현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엄마와 아이 두 마음의 하나됨을 의미하는 ‘더블하트’ 브랜드의 가치를 보여주기 위한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기들에게 사랑하는 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줄 수 있는 다양하고 바람직한 제품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