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워홈, 냉동도시락 ‘온더고’ 라인업 강화…월평균 30% 성장

아워홈, 냉동도시락 ‘온더고’ 라인업 강화…월평균 30% 성장

기사승인 2020. 02. 20. 10:0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자료] 아워홈 신규 출시 온더고 4종 제품사진
아워홈 신규 출시 온더고 4종 제품사진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2종을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선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온더고’는 간편하지만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워홈이 지난해 7월 론칭한 냉동도시락 브랜드로, 출시 이후 월 평균 30%가량의 매출 성장세를 이어오고있다.

이번 신규 출시한 신제품은 ‘오븐닭구이&마크니커리’, ‘전주식 소고기비빔밥’ 2종이다. 기존 인기 제품 2종 ‘매콤불닭&치즈’, ‘규동&계란말이’도 리뉴얼했다. 4종 모두 마켓컬리를 통해 출시했으며 향후 판매채널을 확대할 방침이다.

‘오븐닭구이&마크니커리’는 정통 커리에 크림을 더한 마크니커리 소스와 고온의 오븐에서 구워 담백하고 부드러운 닭다리살이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강황추출물을 첨가한 밥과 오븐에서 구워 낸 파프리카, 줄기콩, 사워크림 등으로 건강한 한끼를 제공한다.

‘전주식 소고기비빔밥’은 직화솥으로 지은밥에 볶은 소고기, 당근, 호박, 고사리, 시금치, 표고버섯등 영양 가득한 고명과 계란후라이를 더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에 신규 출시한 온더고 4종은 마켓컬리에서 판매 3일만에 초도발주 물량이 전량 소진돼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식음 트렌드에 맞춘 신메뉴출시, 든든한 한 끼를 위한 중량 증가 등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내놓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