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판매 시작과 동시에 홈페이지 마비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판매 시작과 동시에 홈페이지 마비

기사승인 2020. 02. 21. 01: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KB국민카드 홈페이지가 마비돼 고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21일 삼성전자는 이날 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폴더폰 '갤럭시Z플립'의 톰 브라운 에디션 판매를 시작했다.

삼성전자는 당초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점, 강남본점, 부산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를 진행하려고 했으나 각 판매처 앞 줄서기 등 현장 혼선을 방지하고 고객의 편의, 건강을 고려해 온라인 판매로 전환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구매하기 위한 접속자가 몰리면서 에러가 발생하는 등 문제가 발생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삼성 실망, 서버도 못 버티면서 대책 없음' '구매한 사람이 있긴 있나요?'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 등 불만을 호소했다.

한편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갤럭시Z플립에 톰 브라운 시그니처 색상과 디자인을 결합한 제품이다. 갤럭시Z플립과 갤럭시워치 액티브2, 갤럭시버즈 플러스로 구성된 패키지 가격은 297만원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