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제일제당, ‘비비고 생선구이’ 온라인에서 인기몰이

CJ제일제당, ‘비비고 생선구이’ 온라인에서 인기몰이

기사승인 2020. 02. 24. 13:3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J제일제당_비비고생선구이_이미지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생선구이’의 온라인 매출이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월 30% 이상씩 성장했다고 24일 밝혔다.

‘비비고 생선구이’는 고등어구이, 삼치구이, 가자미구이 등 총 3종으로 전자레인지 1분 조리로 간편하게 생선구이를 즐길 수 있는 소포장 형태의 냉장 수산 가정간편식(HMR) 제품이다.

지난 21일까지 ‘비비고 생선구이’의 매출은 지난달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출시 이후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생물 생선을 손질하거나 조리하지 않고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는 이점과 더불어 최근 비대면, 비접촉 소비를 선호하면서 더 늘어난 것이다.

CJ제일제당은 새벽 배송, 당일 배송 영향으로 온라인 소비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비비고 생선구이’의 성장세는 더욱 두드러질 것으로 보고 있다.

구계영 CJ제일제당 냉장마케팅담당 부장은 “‘비비고 생선구이’의 매출은 이마트의 경우 온라인 채널 비중이 70%를 차지한다”며 “온라인에서 3040세대 주부를 타깃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등 온라인 채널 매출 극대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