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아스, 언택트 마케팅으로 고객 접근성 강화
2020. 03. 31 (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30.4℃

도쿄 10.2℃

베이징 14℃

자카르타 26.8℃

코아스, 언택트 마케팅으로 고객 접근성 강화

오세은 기자 | 기사승인 2020. 03. 26. 14: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다양한 가구의 기능을 알려주는 영상 가구의 발견
코아스 언택트(untact) 마케팅 이미지./제공=코아스
코아스는 26일 언택트(untact) 마케팅으로 고객 접근성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언택트(untact)는 접촉을 뜻하는 콘택트(contact)에 언(un)을 붙인 신조어로 비대면 소비 패턴을 말한다.

코아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오프라인 구매를 어려워하고 있어 조금이라도 필요한 정보들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