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aT, 4월 네이버와 손잡고 ‘전통주 온라인 대규모 판촉전’ 연다
2020. 06. 03 (수)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9.2℃

도쿄 21.5℃

베이징 19.8℃

자카르타 26.8℃

aT, 4월 네이버와 손잡고 ‘전통주 온라인 대규모 판촉전’ 연다

조상은 기자 | 기사승인 2020. 04. 02. 12:1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4월 한 달간 네이버와 공동으로 ‘전통주 응원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쇼핑몰을 통해 전국 200여개 양조장에서 빚은 500여 가지 전통주가 기획 판매될 예정이다.

해당 기획전에 포함된 전통주를 4월 안에 구매하는 고객들은 구매금액의 5%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aT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은 다양한 전통주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지역의 소규모 양조장들은 우수한 제품을 집중 홍보하고 판로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병호 aT 사장은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우리 전통주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중요한 기회”라며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적당히 전통주를 즐긴다면 지역양조장에게 큰 응원의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