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대전선관위, 충청권 대표 ‘이제우리’소주에 4?15 투표참여 라벨 부착 홍보
2020. 06. 04 (목)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7.4℃

도쿄 20.9℃

베이징 23.1℃

자카르타 28.2℃

대전선관위, 충청권 대표 ‘이제우리’소주에 4?15 투표참여 라벨 부착 홍보

이상선 기자 | 기사승인 2020. 04. 05. 12: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소주
대전선관위, 충청권 대표 ‘이제우리’소주에 4?15 투표참여 라벨 부착 홍보 이미지/사진제공=대전선관위
대전 이상선 기자= 대전시 선거관리위원회는 4·15 국회의원선거 홍보를 위해 충청권 주류 대표기업 맥키스컴퍼니와 함께 ‘이제우린’ 소주 라벨을 이용한 투표참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대전선관위와 맥키스컴퍼니는 충청권 주류 대표제품인 ‘이제 우린’ 소주에 ‘내가 만드는 대한민국, 투표로 시작됩니다’라는 투표참여 슬로건과 선거정보를 라벨에 인쇄해 선거일까지 시판한다.

두 기관은 2002년 지방선거부터 시작해 공직선거가 있는 해마다 소주 라벨을 이용해 투표독려 캠페인을 벌이고 있으며, 특히 2018년 3월에는 ‘아름다운 선거’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는 등 20여년 동안 공명선거 기반 조성과 선거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아름다운 동행’하고 있다.

정인학 대전선관위 홍보과장은 “지역 대표기업인 맥키스컴퍼니가 아름다운 선거문화 정착과 4·15 총선 홍보 캠페인에 함께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유권자들은 성숙한 시민의식과 투철한 책임감으로 이번 선거에 반드시 참여하여 이 나라의 주인이 국민임을 보여 달라”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