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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조각 치즈 브랜드 ‘A치즈’ 출시

남양유업, 조각 치즈 브랜드 ‘A치즈’ 출시

기사승인 2020. 04. 07. 1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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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사진_신제품 A치즈
A치즈 플레인(왼쪽)과 크림/제공 = 남양유업
남양유업이 유가공 전문 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조각 치즈 브랜드인 ‘A치즈’를 출시했다.

‘A치즈’는 작은 세모 모양의 조각 치즈로 한 입에 들어가는 크기로 유사 제품 대비 치즈 함량을 높여 작지만 치즈의 진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치즈를 함유해 맛에 고급함을 더했고, 플레인 제품 1개 섭취 시 동일 중량 시금치를 먹은 것보다 9배 이상의 칼슘을 섭취할 수 있다.

김용제 남양유업 마케팅팀 BM은 “A모양 세모 조각 치즈는 A급 품격의 고급 치즈로 어린이 간식용부터 어른들 와인 안주까지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앞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라인업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치즈’는 현재 대형 할인점에서 판매 중이고 추후 온라인·도매 거래처에도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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