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1] 넬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1) | 0 | 쿠쿠 넬로의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제공=쿠쿠 |
|
쿠쿠는 ‘넬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이 최근 네 차례 홈쇼핑 방송에서 평균 판매목표 100%를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넬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지난해 12월 첫 방송 후 3월엔 판매 목표의 120%를 달성했다. 지난 12일 방송에선 넬로가 최근 출시한 하네스를 지급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쿠쿠는 “반려동물과 산책하기 좋은 봄철이었던 만큼 산책 후 필수인 털 관리를 보다 편리하게 하려는 보호자들의 수요가 컸던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와 수의사의 자문을 받아 개발됐다. 산책 후 매 번 목욕이 힘든 반려동물의 털을 털어낼 수도 있고, 목욕 후 털을 말리는 용도로도 쓸 수 있다. 2개의 팬이 서로 다른 회전수로 움직여 가슴, 배 털을 말려준다.
한편, 쿠쿠는 NS홈쇼핑에서 다음달에도 넬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을 방송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