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지니뮤직 오류에 이용자 불만 호소 “내돈 내고 내가 못 듣네”

지니뮤직 오류에 이용자 불만 호소 “내돈 내고 내가 못 듣네”

기사승인 2020. 06. 02. 13:4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지니뮤직
음악서비스 플랫폼 지니뮤직에서 접속 오류가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다.

2일 낮 1시께부터 40분가량 지니뮤직 접속 오류가 발생했다.

이에 이용자들은 SNS와 커뮤니티 등을 통해 "돈 내고 쓰는 건데도 안 되냐" "내 돈 내고 내가 못 듣는데" "지니 또 오류라고?" 등 불만을 호소했다.

한편 지니뮤직은 현재 정상적으로 접속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