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DGB금융,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imagine More’ 공개

DGB금융,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imagine More’ 공개

기사승인 2024. 09. 27. 13:5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시중금융그룹으로의 변화 대응…'세상을 바꾸는 금융'
'iM' 사명 변경 따라…CI·브랜드 이미지 제고 노력
"혁신적 브랜딩 위해 색다른 아이디어 도출할 것"
DGB금융그룹 iM 브랜드 슬로건 이미지
DGB금융그룹 신규 브랜드 슬로건 /DGB금융
DGB금융그룹이 27일 그룹 계열사 브랜드 'iM(아이엠)'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imagine More'을 공개했다.

시중금융그룹으로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새롭게 수립한 브랜드 슬로건은 기존 그룹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Boundless(경계가 없는)'와 'Go Beyond(경계를 뛰어넘는)'를 계승하면서 'iM으로의 변화'에 초점을 맞춰 새로운 정체성을 확립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세부적으로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세상을 바꾸는 새로운 금융'이라는 의미를 내포했다. '조금 더 젊어진 브랜드'를 지향해 MZ세대 중심의 지속적인 자기 성장을 추구하고 자기 주도적인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취지다.

앞서 DGB금융은 지난 6월 시중금융그룹으로의 새출발에 맞춰 iM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은행 및 비은행 계열사 간 브랜드를 통합하고 기존 심볼을 재해석해 변화와 혁신의 의지를 담은 새로운 그룹 CI를 공개하기도 했다.

황병우 회장은 "그룹의 기존 브랜드 정체성을 변화시키는 과정 속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은 iM은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금융을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혁신적인 브랜딩을 위해 임직원과 머리를 맞대고 색다른 아이디어를 도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DGB금융은 새로운 CI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향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임직원들에게 인식 교육을 진행하는 등 홍보 방안을 다방면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