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팅박스, 글로벌 메가 IP 진격의거인과 ‘포토 굿즈 캠페인’ 진행 - 아시아투데이

닫기

프린팅박스, 글로벌 메가 IP 진격의거인과 ‘포토 굿즈 캠페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3001515351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2. 16. 09:00

 

./프린팅박스
가 글로벌 메가 IP 진격의거인과 손잡으며 '포토 굿즈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굿즈 제작을 넘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프린팅박스가 글로벌 IP 협업 시장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린팅박스는 이미 쿵야 레스토랑즈, 영화 '명탐정 코난', 영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영화 '짱구는 못말려', 버츄얼 아이돌 플레이브, 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 등 다양한 인기 아티스트와 애니메이션과의 협업을 통해 팬덤과의 접점을 넓혀왔다. 이번 ‘진격의거인’ 포토 굿즈 캠페인은 이러한 전략의 연장선으로,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굿즈를 통해 팬덤 문화를 이끌어가는 트렌드로 평가받고 있다.

 

팬들은 프린팅박스의 키오스크에서 인쇄 코드를 입력하기만 하면 좋아하는 ‘진격의거인’의 상징적인 장면을 고화질 포스터로 출력할 수 있다. 특히, 프린팅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판 포스터는 기존의 인기 장면을 귀엽고 아기자기한 SD(슈퍼 디폼드) 스타일로 재해석해 팬들에게 색다른 소장 가치를 선사한다.

 

벽을 넘는 초대형 거인의 등장 장면과 훈련병단의 단결을 상징하는 이미지는 팬들에게 작품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독특한 스타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프린팅박스 관계자는 “글로벌 IP와의 만남은 단순히 굿즈를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팬들이 콘텐츠와 연결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진격의거인’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다양한 IP와 협력해 팬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프린팅박스와 진격의거인 포토 굿즈 이벤트는 지난달 22일부터 진행 중이며, 이벤트에 대한 정보와 참여 방법은 프린팅박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팬들의 관심을 높이는 다양한 콘텐츠와 안내가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