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
칼럼·기고
기자의 눈
피플
정치일반
대통령실
국회·정당
북한
외교
국방
정부
사회일반
사건·사고
법원·검찰
교육·행정
노동·복지·환경
보건·의약
경제일반
정책
금융·증권
산업
IT·과학
부동산
유통
중기·벤처
종합
메트로
경기·인천
세종·충청
영남
호남
제주
세계일반
아시아·호주
북미
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전체
방송
가요
영화
문화
종교
스포츠
여행
다국어뉴스 ENGLISH 中文 Tiếng Việt
패밀리사이트 마켓파워 아투TV 대학동문골프최강전 글로벌리더스클럽
Family Site
Language
시작일
종료일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제2회 아시아투데이 석유산업 미래전략 포럼'이 5월 10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립니다. 가장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수송연료이자 안정적 에너지원인 석유산업의 현안과 과제를 짚어보고 멀고도 가까운 에너지원 '수소'의 미래를 조망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습니다. 이번..
아시아투데이 배승빈 기자 = 충남 천안시의회 유영채의원은 오는 9일 천안축구센터에서 '천안시티FC 발전방안 모색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올해 K리그2에 합류한 천안시티FC의 발전방안에 대해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토론회는 유영채 의원이 좌장을 맡아 진행..
아시아투데이 김철준 기자 = 대법원은 새롭게 출범하는 제9기 양형위원회의 신임 위원장으로 이상원(63·사법연수원21기) 서울대 로스쿨 교수를 9일 위촉했다. 이 위원장은 이날 대법원 청사에서 열린 '양형위원회 임명·위촉장 수여식'에 참석해 "국민의 건전한 상식과 법 감정을 폭 넓게 수렴..
[전보] ◇ 지방법원 부장판사 △이중민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김정곤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박찬석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정진아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정승원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염우영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김성곤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박정길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박준민 서울..
아시아투데이 허경준 기자 = 주가조작 사건으로 재판에 넘겨진 권오수 도이치모터스 회장(63) 측이 첫 재판에서 혐의를 부인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3부(유영근 부장판사) 심리로 4일 열린 첫 공판에서 권 회장의 변호인은 “피고인은 공소사실을 전부 부인하는 입장”이라고 밝혔다. 변호..
아시아투데이 김현구 기자 = 검찰이 회삿돈 2235억원 상당을 횡령·배임한 혐의로 기소된 최신원 전 SK네트웍스 회장에게 징역 2년6개월을 선고한 1심 판결에 불복해 항소했다. 법조계에 따르면 검찰은 28일 최 전 회장의 1심 재판부인 서울중앙지법 형사23부(유영근 부장판사)에 항소장을..
아시아투데이 김예슬 기자 = 회삿돈 2235억원 상당을 횡령·배임한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진 최신원 전 SK네트웍스 회장(70)이 1심에서 징역형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3부(유영근 부장판사)는 27일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등으로 기소된 최..
아시아투데이 김예슬 기자 = 주가조작 사건으로 재판에 넘겨진 권오수 도이치모터스 회장(63)의 첫 정식 재판이 다음달로 연기됐다. 이 사건에는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씨가 연루됐다는 의혹이 제기된 상태다. 14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23부(유영근 부장판사)..
아시아투데이 김현구 기자 = 검찰이 2000억원대 횡령·배임 등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최신원 전 SK네트웍스 회장에게 중형을 구형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3부(유영근 부장판사) 심리로 16일 열린 최 전 회장 등의 결심 공판에서 검찰은 “피고인에게 징역 12년과 벌금 1000억원을 선고..
아시아투데이 김예슬 기자 = 주가조작 사건으로 재판에 넘겨진 권오수 도이치모터스 회장(63) 측이 첫 재판에서 혐의를 부인하는 취지의 발언을 내놨다. 이 사건에는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씨가 연루됐다는 의혹이 제기된 상태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3부(유영근 부장판사)는..
아시아투데이 김예슬 기자 =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씨가 연루된 의혹이 있는 주가조작 사건으로 재판에 넘겨진 권오수 도이치모터스 회장(63)과 술에 취해 택시 기사를 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이용구 전 법무부 차관의 첫 재판이 이번주 시작된다. 1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
아시아투데이 김현구 기자 = 주가조작 ‘선수’들과 공모해 도이치모터스의 주가를 조작했다는 혐의를 받는 권오수 도이치모터스 회장이 구속 후 처음으로 검찰 조사를 받았다. 19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반부패·강력수사2부(조주연 부장검사)는 이날 오후 서울구치소에 수감 중인 권 회장을..
아시아투데이 김예슬 기자 =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부인 김건희씨가 연루됐다는 의혹이 있는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의 가담자 3명 중 2명이 첫 재판에서 혐의를 부인했다. 19일 서울중앙지법 형사23부(유영근 부장판사)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김모..
아시아투데이 김현구 기자 = YG 소속의 그룹 ‘아이콘’의 전 멤버 비아이(본명 김한빈·25)의 마약 투약 혐의 수사를 무마한 혐의로 기소된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첫 정식 재판에서 자신을 둘러싼 혐의를 재차 부인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3부(유영근 부장판사)는 5일 특정범죄..
아시아투데이 이민영 기자 = 대마와 신종 합성 대마, 필로폰 등을 투약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힙합 가수 매슬로(본명 김정민·34)가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다. 3일 법원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23부(유영근 부장판사)는 마약류관리법 위반(향정·대마) 혐의로 구속기소 된 김씨에게 징..
아시아투데이 김예슬 기자 = 채권보전조치 없이 6개의 법인을 통해 대여금 형식으로 400억원대의 자금을 지원한 건설업체 대표가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다. 회사를 위한 결정이었다면 배임의 고의성을 인정하기 어렵다는 이유에서다. 13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23부(유영근 부장판..
아시아투데이 이민영 기자 = 1조원대 대규모 환매 중단 사태를 야기한 옵티머스자산운용의 펀드를 판매하며 수익을 사후 보전해 준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진 NH투자증권 직원들이 첫 재판에서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3단독 유영근 부장판사는 15일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아시아투데이 이민영 기자 = 2200억원대의 회삿돈을 횡령한 혐의 등으로 구속기소된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이 구속 기간 만료로 석방됐다. 7일 법조계에 따르면 최 회장은 구속기간 만료로 이달 4일 경기 의왕 서울구치소에서 석방됐다. 최 회장은 향후 불구속 상태로 재판을 받게될 예정이..
아시아투데이 이민영 기자 = YG 소속 그룹 ‘아이콘’의 전 멤버 비아이(본명 김한빈·24)의 마약 투약 혐의 수사를 무마한 의혹을 받는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측이 첫 재판에서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3부(유영근 부장판사)는 13일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 보..
아시아투데이 김현구 기자 = 900억원대 배임 혐의를 받는 조대식 SK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이 첫 재판에서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3부(유영근 부장판사)는 12일 오전 10시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배임) 등 혐의로 기소된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과 조 의장..
코 앞으로 다가온 대왕고래 첫 시추…‘산유국의 꿈’ 본격..
SKC, 재무건전성 강화해 美 반도체 글라스 기판 영토..
군산 등 5개 단체장 “군산목포선 구축, 서해안 발전 앞..
[위클리 부동산] “둔산동도 아닌데 단지명에 웬 둔산?”..
1기 신도시 선도지구 정상 진행 제한적?…LH “시세·추..
尹 “지금부터가 정말 중요”…양극화 타개 위해 추경도 검..
“괴물이 나타났다” 기아 EV9 GT 최초 공개…최고 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