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내셔널지오그래픽, 글로벌 수주회 개최…국가별 맞춤 컨설팅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21227010013509

글자크기

닫기

최성록 기자

승인 : 2022. 12. 27. 11:30

[첨부이미지]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박영준 더네이쳐홀딩스 대표가 글로벌 수주회에 참석한 해외 바이어 및 관계자들에게 내년 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제공=더네이쳐홀딩스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각국 바이어를 대상으로 수주회를 개최하고 내년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구체화했다고 27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지난 14일부터 15일 양일간 더네이쳐홀딩스 서울 본사에서 글로벌 수주회를 개최하고 내셔널지오그래픽 2023 F/W(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공개했다. 수주회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진출 및 진출 예정 국가인 ▲호주 ▲뉴질랜드 ▲홍콩 ▲대만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주요 바이어가 참석했다.

이번 수주회에서 국가별 특성에 맞춘 구체적인 아이템을 제시하고 맞춤 컨설팅을 진행했다. 호주는 평균 기온이 높은 만큼 아우터 제품의 원단 중량을 낮춘 제품을 진행하고 대만은 대만 내 랜드마크 그래픽을 새긴 현지화 티셔츠를 준비하는 등 각 국가에 최적화된 아이템을 제안했다. 제품 판매는 물론 마케팅, 경영 전략까지 함께 공유하여 국내에서의 성공 전략을 글로벌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홍콩의 경우 이미 오픈된 매장에서 급등 중인 제품 판매율에 맞춰 재고 확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올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 입점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내년 상반기에는 상해에 매장을 열어 중화권 시장을 공격적으로 확대한다. 또한 내년 상반기 호주에 3곳, 대만에 2곳의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준비 중이며 하반기에는 일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이에 더해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아시아 여러 국가에도 진출을 앞두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이번 수주회에서 '지속 가능한 ESG 경영'에 대한 비전도 밝혔다. 최근 제품 가격보다 기업의 사회적 가치나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만큼 글로벌 유통 및 소비 행태 변화를 고려한 해외 시장 진출 전략을 바이어들과 논의했다.
최성록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