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웰니스 가족휴양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8일 재개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427010016885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3. 04. 27. 18:00

어린이날 맞아 공연, 이벤트, 플리마켓, 생존 수영교실 등 진행
사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쿠아바&인피니티풀' 전경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쿠아바&인피니티풀'/ 파라다이스 제공
충남 아산의 프리미엄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봄맞이 새 단장을 마치고 28일 재개장 한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온천욕과 스파, 물놀이를 한번에 즐길 수 있어 웰니스 여행지이자 가족 휴양지로 전국적으로 잘 알려졌다. 실내 바데풀, 실외 유수풀, 사계절 가족형 파도풀, 아쿠아 플레이 등의 시설을 갖췄다.

재개장을 앞두고 진행한 리노베이션을 통해 가족 친화적 서비스를 강화됐다. 유아풀 및 키즈랜드의 안전시설을 대폭 개선했다. 바닥 타일, 조명 등을 신규 교체하는 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6일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레크리에이션, 마술쇼, 클래식 공연 등 볼거리와 환경보호를 위한 제로 웨이스트, 리사이클 체험, 지역 상생을 위한 플리마켓 등을 선보인다.
특히 최근 어린이 생존 수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감에 따라 오는 5월부터 초등학생 단체를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 생존 수영교실을 진행한다. 참가 학생들은 전문강사에게 물에 대한 적응 훈련, 호흡법, 잠수하기, 구명조끼 착용법, 체온 유지법 등 수상 안전사고 발생 시 스스로 생명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