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행 브리핑] 캐리비안 베이, 야외 파도풀 가동 外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23010012771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3. 05. 23. 12:15

사본 -캐리비안 베이 야외 파도풀 (1) (1)
캐리비안 베이 야외 파도풀/에버랜드 제공
◇ 캐리비안 베이, 야외 파도풀 가동

캐리비안 베이가 26일부터 야외 파도풀을 본격 가동한다. 야외 파도풀에선 최고 2.4m 높이의 파도를 즐길 수 있다. 메가스톰을 비롯해 다이빙풀, 타워부메랑고, 타워래프트, 아쿠아루프 등 야외 스릴 어트랙션들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메가스톰은 자기부상 워터코스터와 토네이도 형태가 합쳐진 복합형 워터슬라이드다. 지상 37m 높이에서 출발한 원형 튜브가 급하강, 급상승을 하며 355m 길이의 슬라이드를 질주한다.

곤지암리조트
화담숲/ 곤지암리조트 제공
◇ 화담숲, 6월부터 '여름 수국 축제'

경기도 광주의 화담숲과 곤지암리조트가 6월 초부터 7월 말까지 '여름 수국 축제'를 진행한다. 화담숲 '수국원'과 곤지암리조트 일원에 100여 품종 7만여 본의 수국이 선보인다. 축제 기간 루지, 슬로프 정상의 하늘공원, 스파풀 등 다양한 어트랙션도 운영된다. 또 토요일 저녁마다 슬로프에서 가수들이 공연하는 '곤지암 뮤직 페스타'도 진행된다. 축제 기간 화담숲은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방문 전 홈페이지에서 예약해야 한다.
사본 -230522 여행가는달_보도자료_이미지
코레일관광개발 제공
◇ 코레일관광개발, '여행가는 달' 테마 기차여행 상품 출시

코레일관광개발이 오는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K-컬처, 스포츠케이션, 취미여행, 미식여행 등 다양한 테마의 기차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K-드라마 성지로 떠나는 충남 논산 당일 기차상품, 방탄소년단의 '힐링' 성지로 알려진 아원고택 등이 포함된 전북 전주·완주 1박 2일 상품, 충남 태안으로 떠나는 서핑·노르딕 워킹체험, 대구에서 '이건희 컬렉션'을 관람하는 건축과 전시예술 여행, 광주와 전남 담양 남도별미 체험상품 등을 준비했다. 정상가 대비 50% 할인한다.

하나투어
하나투어 제공
◇ 하나투어, 챗 GPT 기반 '여행정보 AI' 오픈

하나투어가 최근 인공지능(AI) 검색을 통해 여행 일정 및 상품 추천, 현지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여행정보 AI' 베타서비스를 공개했다. '여행정보 AI'는 하나투어 앱에서 사용 가능하다. 일정 및 상품 추천부터 현지 날씨, 맛집, 명소 추천 등 여행 전 일정 계획에 필요한 정보를 대화형으로 24시간 실시간 제공한다. '바르셀로나 6일 일정 추천해줘'라고 입력 시 6일간의 추천 동선과 관광 명소를 안내한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방문하기 좋은 시간 언제야'라고 질문하면 관광지별 운영 시간과 방문하기 좋은 시간 등을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오는 8월 전후 정식 서비스 오픈을 목표로 여행 정보를 포함해 박물관, 미술관 등 현지 랜드마크 정보도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