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행 브리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도고 웨이브’ 풀파티 外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711010006126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3. 07. 11. 16:53

사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야간 외부 전경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제공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도고 웨이브' 풀파티 개최

충남 아산의 프리미엄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28일부터 30일까지 스파 도고 내 파도풀에서 '도고 웨이브(DO! GO! WAVE)' 풀파티를 개최한다. 이 기간 K-팝, EDM 등 디제잉 공연을 선보인다. 유튜버 임다, 달샤벳 수빈, DJ 빡구 등이 스페셜 DJ로 나선다. 물풍선 던지기, 코스튬 퍼레이드, 페이스 페인팅 등의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한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매주 금·토·일요일 및 성수기 피크시즌에 '나이트 스파'도 운영 중이다.

곤지암
곤지암리조트 키즈 체험 프로그램 '자연아 놀자'/ 곤지암리조트 제공
◇ 곤지암리조트, 키즈 체험 프로그램 운영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가 15일부터 8월 13일까지 생태 체험, 쿠킹 클래스 등 키즈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리조트 내 생태하천에서 진행되는 생태체험 '자연아 놀자'는 곤충 관찰, 풀피리 목걸이 만들기 등을 포함한다. 쿠킹 클래스인 '요리야 놀자'는 여름 제철 식재료인 양송이버섯과 채소를 활용해 피자를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곤지암리조트 앱에서 예약 가능하다. 1인 2만원.
사본 -[하나투어 사진자료]여행만보_01
하나투어 제공
◇ 하나투어, '여행만보' 서비스 론칭

하나투어 가 걸음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만보기 서비스 '여행만보'를 최근 하나투어 앱에 오픈했다. 사용자 휴대폰에 저장된 걸음수를 자동으로 측정해 보상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1000걸음, 5000걸음, 1만 걸음 미션을 달성하면 각각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하나투어는 고객 리워드 혜택의 일환으로 여행 상품 구매 및 후기 작성,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한 마일리지 제도도 운영 중이다. 상품 구매 시 상품가의 최대 3%를 마일리지로 적립 해준다.

사본 -01. 설악 워터피아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가족
설악 워터피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한화리조트, 여름 물놀이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가 '쿨 서머 다이브'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객실 1박, 설악 워터피아 주간권(대인) 또는 요트투어(대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설악 워터피아는 월드앨리, 메일스트롬 등 다양한 종류의 어트랙션과 파도풀을 갖춘 온천 테마파크다. 요트투어는 아바이마을, 조도 등 속초 명소를 방문하는 일정이다. 한화리조트 경주는 객실 1박,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종일권(대인)을 제공한다. 뽀로로 아쿠아발리지는 뽀로로 캐릭터를 주제로 한 물놀이 시설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어울린다. 한화리조트 제주, 대천 파로스, 산정호수 안시 등도 물놀이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8월 31일까지. 14만9000원부터.

사본 -하이원리조트 키즈케어 프로그램2
하이원리조트 키즈케어 프로그램/ 하이원리조트 제공
◇ 하이원리조트, 키즈 케어 프로그램 출시

강원 정선의 하이원리조트가 키즈 케어 프로그램이 포함된 '포레스트 하이원 플리마켓' 패키지를 출시했다. 하이원 그랜드호텔 패밀리 슈페리어 트윈 객실 또는 주니어 스위트 캐릭터 객실 1박, '숲 체험' '나만의 작품 만들기' '플리마켓'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프로그램 참가 아이들은 인솔강사와 함께 숲 체험을 통해 나무·꽃·곤충들을 관찰한 후 숲속에서 인형 등의 작품을 만들어 플리마켓을 연다. 부모는 손님이 돼 아이들이 만든 상품을 구매한다. 키즈 케어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8월 28일까지 운영된다. 키즈 케어 프로그램만 이용도 가능하다.

사본 -사진1) 휘닉스 평창 스플래쉬 가든파티
휘닉스 평창 스플래쉬 가든파티/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휘닉스 평창, 레저시설 야간개장

휘닉스 평창이 15일 리조트 내 레저시설을 야간개장한다. 지중해풍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무동력 썰매 루지를 타고 총 길이 1.2㎞ 트랙 위를 달리는 루지랜드, 스키하우스 정상까지 가는 곤돌라 등을 오후 8~10시까지 운영한다. 이에 앞서 14일부터 리조트 내 포레스트파크와 스키하우스에서 오후 10시까지 맥주, 와인, 하이볼, 커피 등을 2만원에 무제한 제공하는 스플래쉬 가든 파티를 시작한다.

금호리조트
금호제주리조트/ 금호리조트 제공
◇ 금호리조트 제주아쿠아나, DJ 뮤직 나이트 풀파티 개최

금호리조트가 운영하는 물놀이 시설 '제주아쿠아나'가 8월말까지 야외 온수풀 수영장 '오션풀'에서 'DJ 뮤직 나이트 풀파티'를 개최한다. 이 기간 매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베테랑 인기 DJ들의 화려한 디제잉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 중 간단한 게임을 통해 뷔페 식사권, 제주아쿠아나 무료 입장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아쿠아나'는 금호제주리조트 내 위치한 물놀이장으로 실내 풀장, 야외 온수풀 수영장 '오션풀', 유아풀, 노천 이벤트탕 등을 갖추고 있다. 천혜의 자연에 둘러싸인 오션풀은 밤이 되면 수중등 불빛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금호제주리조트는 큰엉해안경승지에 위치한다. 해안절벽과 바다가 어우러진 풍광이 아름답다. 특히 한반도 지형 포토존은 MZ세대 사이에서 '인생샷' 촬영 명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사본 -빛의 벙커_‘세잔, 프로방스의 빛’展 사진
'세잔, 프로방스의 빛'展/ 빛의 벙커 제공
◇ 제주 빛의 벙커, 온라인 예매 시 15% 할인

제주 성산의 복합문화예술공간 '빛의 벙커'가 31일까지 온라인 예매 시 입장티켓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50%,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빛의 벙커'는 옛 국가기간 통신시설이었던 벙커를 빛과 음악으로 새롭게 꾸민 문화 재생 공간이다. 한여름에도 섭씨 16도 내외의 쾌적한 기온을 유지한다. 현재 '세잔, 프로방스의 빛' 전시를 진행 중이다. 후기 인상주의 예술가인 폴 세잔과 추상 회화의 선구자 바실리 칸딘스키의 작품을 생동감 넘치는 빛과 음악으로 재해석해 소개한다. 메인 전시 시작 전 약 2분간 상영되는 포토타임을 통해 '제주도의 여름'을 여름 바다의 추억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포토타임 콘텐츠를 선보인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