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라산 일몰 보며 바비큐...맛있는 추억 쌓아볼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809010004746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3. 08. 09. 14:07

소노호텔앤리조트 야외 바비큐 핫스폿
청송 사과 과수원 '불멍 메뉴' 눈길
경주 보문호 노을...더 특별한 한끼
제주도선 야자수 정원, 해변도 만끽
선셋 그릴 바비큐
소노벨 경주'선셋그릴 바비큐'/ 소노호텔앤리조트 제공
여름 야외 활동에 빼 놓을 수 없는 즐길거리 중 하나가 바비큐다. '호캉스'에도 빠지면 서운하다. 전국 리조트마다 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바비큐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셜이 운영하는 소노호텔앤리조트 주요 업장에도 개성 있는 야외 바비큐 핫 스폿이 많다. 추억 만들고 힐링 체험하기에 어울리는 곳들이다.

강원 홍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에는 타워센터 1층 분수대 광장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가든 그릴 바비큐'가 있다. 로맨틱한 바비큐 가든 파티를 즐기는 콘셉트다. 영화나 드라마에 등장하는 바비큐 파티를 떠올리면 된다. 여름 성수기에 상시 운영한다.

프리미엄가든그릴바비큐_소노펠리체비발디파크2023 (2)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프리미엄 가든 그릴 바비큐'/ 소노호텔앤리조트 제공
강원 고성 소노문 델피노 지하 1층의 복합편의시설 '더 몰'에 BBQ팩토리앤가든이 있다. 여긴 야외 공간과 실내 공간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 자연 속 바비큐 파티를 콘셉트로 꾸며진 야외 가든에서 고기를 직접 골라 구워 먹는 방식으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공장 분위기의 실내 공간에서는 토마호크, 양갈비, 우대 갈비 등 셰프가 조리한 프리미엄 메뉴를 맛볼 수 있다. BBQ 팩토리 앤 가든이 입점한 '더 몰'은 최근 리뉴얼 오픈했다. 가족이 함께 즐길 거리가 많다. BBQ팩토리앤가든을 비롯해 식음 시설, 키즈클럽, 노래방, 당구장 등이 자리잡았다. 한식 레스토랑 '미시령 테이블'은 속초의 로컬시장 음식을 재해석한 메뉴들을 낸다. 최대 140명까지 동시 수용 가능한 '델피노 키즈클럽'에선 부모와 아이가 함께 트램펄린, 슬라이딩, 클라이밍, 편백칩 놀이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소노문 델피노 1층에서 지하로 연결되는 계단에는 지난 30년 동안의 델피노의 이야기가 담겼다.

소노벨 청송 '불멍 메뉴'
소노벨 청송 '불멍 메뉴'/ 소노호텔앤리조트 제공
경북 청송의 소노벨 청송의 '불멍 인 애플팜'은 청송의 특산물인 사과 과수원 감성과 바비큐 캠핑의 정서를 오롯이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음식과 함께 캠핑 테이블, 의자, 감성 랜턴, 장작불, 매직 파이어 등으로 구성한 '불멍 메뉴'를 판매한다. 이용 당일 오후 4시 이전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경북 경주의 소노벨 경주에선 '선셋 그릴 바비큐'가 눈길을 끈다. 여기선 보문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노을을 감상하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역시 오후 8시 이후 '불멍 세트'가 제공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루 1회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제주 표선에 자리잡은 소노캄 제주의 '오션 가든 바비큐'도 여행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는 곳이다. 야외 인피니티 풀 사이드 잔디밭에 위치하고 있다. 야자수 정원과 바다를 배경으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한라산을 배경으로 한 해넘이도 참 예쁘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