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광주시의회 의원연구단체 ‘브랜드마케팅 연구회’ 2차 간담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817010008541

글자크기

닫기

남명우 기자

승인 : 2023. 08. 17. 16:09

광주시
브랜드마케팅 연구회 관계자들이 지난 14일 경기 광주시의회 세미나실에서 열린 제2차 간담회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광주시의회
경기 광주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브랜드마케팅 연구회가 지난 14일 광주시의회 세미나실에서 제2차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광주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로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을 수 있도록 독특하고 확고한 정체성을 가진 이미지를 만들고, 이를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광주시의 브랜드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하여 구성된 브랜드마케팅 연구회는 대표의원인 최서윤 의원을 비롯해 주임록·허경행·황소제·이주훈·노영준 의원이 소속의원으로 참여해 활동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과학행정과 빅데이터'란 주제를 가지고 전문가의 강의를 듣고 빅데이터를 토대로 광주시 브랜드마케팅에 접목할 수 있는 발전적 방안을 모색하고 그동안의 광주시의 대표브랜드와 관련된 정책 집행에 대한 문제점과 대안을 제시하는 토론을 진행했다.

간담회를 마치며 최서윤 의원은 "이번 연구단체 활동으로 SNS 빅데이터 분석 등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분석을 통한 결과물 도출로 광주시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남명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