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코레일관광개발, ‘온정 서비스’ 캠페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19010011492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3. 09. 19. 14:29

코레일관광개발
코레일관광개발 제공
코레일관광개발 서울승무지사 승무원들은 19일 서울역에서 교통약자 고객에게 열차 탑승까지 길을 안내하고 부축하는 '온정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했다.

승무원들은 이날 교통약자 배려 서비스 문구가 적힌 어깨띠를 매고 서울역 KTX 8호차·10호차 출입구 앞에서 노약자, 임산부, 어린이·유아 동반 고객, 외국인 탑승객 등을 대상으로 열차와 동선을 안내하는 등 탑승 편의를 도왔다.

권신일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열차승무원이 온정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기존 서비스에 마음을 더하고 더 따듯하고 세심하게 서비스한다는 취지"라며 "앞으로도 교통약자 배려의 문화를 확산하고, 고객중심의 철도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