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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전 운행에 필수 점검 항목인 하이브리드 배터리, 타이어 등을 비롯해 에어컨 필터 등 여름철에 사용된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차량 점검과 엔진오일 교환 등 소모품 교체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렉서스 프리미엄 메인터넌스 서비스(PMS) 패키지와 토요타 스마트 메인터넌스 서비스(SMS)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인젝터 클리너를 증정한다.
더불어 이번 캠페인 기간 중에는 고객이 소유한 차량의 현재 가치를 확인할 수 있는 '렉서스·토요타 중고차 간이 견적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렉서스나 토요타 차량의 견적을 받고 공식 인증 중고차로 반납 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부사장은 "장거리 운전이 잦은 연휴 기간 이후, 차량 사후 점검을 진행하고 고객분들의 소모품 교체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