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스파 카리나, 이은미가 부르는 ‘스파이씨’에 ‘깜짝’…‘싱크로유’ 무대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04010001927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10. 05. 00:00

KBS2 싱크로유_4회 미리 보기 공개 1004
'싱크로유'에 대표 여성 솔로 가수들이 출격한다./KBS
KBS 2TV '싱크로유'에 효린, 박미경, 이은미, 벤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들이 출동한다.

'싱크로유'는 AI(인공지능)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다.

4회 방송에서는 효린, 박미경, 이은미, 벤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디바가 출격한다. 이와 함께 효린 '애인 있어요', 박미경 '서울의 달', 이은미 '사랑..그 놈', '스파이씨(SPICY)', 벤 '오늘 헤어졌어요' 등 잔잔한 발라드부터 걸그룹 노래까지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선곡으로 꽉 채울 무대를 예고햇다.

화려한 여성 디바 보컬의 라인업이 공개되자 그 어느때보다 어려워진 무대에 유재석은 "잘 들어봐야겠다"며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한다.
효린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로 꽉 채워진 효린의 '애인 있어요' 무대에 이어 박미경의 '서울의 달'이 공개되자 MC 유재석부터 모든 추리단이 탄성을 내지른다. 박미경의 가창력과 시원한 고음이 무대를 뒤집어 놓는다.

이 가운데 '싱크로유' 최초로 이은미가 한 라운드에서 두 번의 무대에 선다. 이은미가 '사랑..그 놈'과 '스파이씨'로 발라드부터 댄스곡까지 아우른다. 특히 반주부터 기대를 모은 이은미의 '스파이씨' 무대가 공개되자, 원곡자 카리나는 눈을 동그랗게 뜨며 깜짝 놀란다.

'싱크로유'는 오는 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