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변우석, 일룸 브랜드 캠페인 참여 “일상의 매 순간 진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4010006737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10. 14. 08:55

변우석
배우 변우석이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다./일룸
배우 변우석이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과 함께 '일상에 진심'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일룸이 가구를 넘어 일상에 기대를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고객의 일상에 진심을 다하는 태도로 삶을 보다 의미있고 다채롭게 만들어간다는 브랜드 가치관을 전달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룸은 오는 26일부터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한 '일상에 진심' 캠페인 영상 3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각 영상은 모델 변우석이 일상의 매 순간 진심을 다하는 모습을 담아내며 일룸이 일상을 대하는 진정성 있는 태도를 보여준다. 변우석이 대본 스터디 하는 모습은 자신의 역할을 더 잘 해내기 위해 노력하는 순간을, 과일을 준비하며 햇살을 즐기는 모습은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순간을 담았다. 나아가 꾸준한 자기 관리로 일상 속 변화를 이끌어가는 모습을 통해, 이러한 진심 어린 노력이 삶을 더욱 다채롭고 의미있게 만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일룸의 '일상에 진심' 캠페인은 영상 제작 과정 또한 캠페인의 일부다. 일룸과 모델이 가진 따뜻함을 영상에 담기 위해 아날로그 필름으로 촬영하여 디지털 영상으로 담을 수 없는 영화 같은 영상미를 담았다. 필름 작업의 경우 작업이 오래 걸리고 수정이 어렵지만 일룸은 촬영 단계에서부터 섬세한 카메라 조작을 통해 빛이 필름에 스며들게 함으로써 영상 안에 자연스럽고 고유한 색감과 질감을 표현했다.

일룸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일상에 진심' 캠페인은 새로운 브랜드 모델 변우석을 통해 일룸이 일상을 대하는 태도를 보여주고, 고객의 일상을 다채롭게 만들어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 변우석과 함께, 일룸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의미 있게 만들어갈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변우석은 지난 6월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 싱가포르, 서울, 홍콩, 도쿄까지 8개 도시 총 12회에 걸쳐 진행된 첫 아시아 팬미팅 '서머 레터'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