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샤크 ‘에보 파워 시스템 네오 플러스’, 환절기 실내 오염 물질 관리를 위한 청정가전 주목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7000932538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0. 17. 09:40

- 침대 밑, 찬장 위도 깔끔하게, 무선청소기로 사각지대 먼지까지 제거
./샤크 에보 파워 시스템 NEO+
미국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샤크의 ‘에보 파워 시스템 네오 플러스’가 환절기 실내 오염 물질 관리를 위한 청정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에보 파워 시스템 네오 플러스’는 1kg대의 초경량 무선 청소기로, 침대 밑이나 소파 아래와 같은 손이 닿기 어려운 사각지대를 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간편하게 본체 스틱을 구부릴 수 있는 플렉스(Flex) 기능을 탑재해 허리나 무릎에 부담 없이 사각지대의 먼지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헤파(HEPA) 필터가 미세먼지와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알레르겐을 최대 99.7% 잡아내 쾌적한 배기를 돕는다. 

이외, ‘에보 파워 시스템 네오 플러스’는 자동 먼지 비움 시스템을 적용해 청소 후에도 먼지와 오염물질의 재확산을 방지해 보다 건강한 실내 환경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업체 관계자는 “환절기 건강 관리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다. 청소부터 의류 관리, 환기까지 생활 속 작은 관리가 건강한 실내 환경을 만드는 데 큰 차이를 가져올 수 있다”며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오염물질까지 꼼꼼히 제거해주는 청정 가전의 도움을 받는다면, 환절기에도 쾌적하고 안전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한결 수월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