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2024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토요타가 초기품질(TGW-i), 내구품질(TGW-d),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부동액, 에어컨 필터,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겨울철 필수 부품 및 공임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서비스 입고 고객 전원에게는 3WAY 패커블 가방이 증정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부사장은 "다가오는 한파 속에서도 고객들이 안전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캠페인 내용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 및 토요타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