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JM 리조트 ‘2023 마카오 위크’ 메가 로드쇼 참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713001622329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3. 07. 13. 16:33

로드쇼 기간 동안 세계적인 수준의 미식, 스포츠, 예술 등 다채로운 경험 선보여
SJM 리조트(이하 SJM)가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마카오정부관광청(MGTO)이 주최하는 ‘익스피리언스 마카오, 언리미티드’ 로드쇼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마카오정부관광청이 주최하는 ‘익스피리언스 마카오, 언리미티드’ 메가 로드쇼는 마카오의 다양한 투어리즘 플러스 이니셔티브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SJM은 세계적인 수준의 미식, 스포츠 관광 지원, 예술과 문화에 대한 공헌으로 유명한 기업으로 이번 로드쇼에 참가하여 마카오에서의 다양한 '관광'과 ‘경험’을 선보이며 마카오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로드쇼에서 방문객들은 SJM의 새로운 리조트인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리조트 마카오를 만나볼 수 있다. 

5성급의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는 팔라조 베르사체 마카오, 칼 라거펠트 마카오 등 3개의 럭셔리 호텔과 함께 마카오 코타이에 위치하고 있다. SJM은 새 리조트 오픈과 함께 미슐랭 스타 셰프들과 두 개의 레스토랑을 새롭게 오픈했다. 

알폰소 이아카리노 셰프의 영감을 받은 팔라조 베르사체 마카오의 돈 알폰소 1890은 이탈리아 소렌토의 풍부한 전통 요리를 소개하고 있다. 칼 라거펠트 마카오의 메사 바이 호세 아빌레즈에서는 포르투갈 최초의 미슐랭 2스타 셰프 호세 아빌레즈와 협업한 동서양의 미식 문화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음식을 선보인다

로드쇼 기간 동안 SJM 부스에서는 3개의 레스토랑에서 7개의 별을 획득해 마카오에서 가장 많은 미쉐린 스타를 보유하고 있는 5성급 호텔인 그랜드 리스보아 호텔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SJM 부스 방문자는 무료로 SJM 슈프림 카드(SJM Supreme Card)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