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호반호텔앤리조트, 스노우피크코리아와 럭셔리 캠핑콘텐츠 협업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130010017846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4. 01. 30. 15:32

스노우피크 어메니티를 갖춘 글램핑 포레스트 객실 운영 등
포레스트 리솜 시작으로 리조트 전 사업장 순차 확대
사본 -[사진]호반호텔앤리조트, 스노우피크 업무협약식 (0130)2
호반호텔앤리조트 제공
호반호텔앤리조트가 30일 서울 서초구 호반그룹 본사에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코리아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고 국내 최초 리조트 럭셔리캠핑 콘텐츠를 선보인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충북 제천의 포레스트 리솜 객실 중 30실을 '글램핑 포레스트(가칭)'로 꾸며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무, 돌, 황토를 사용해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객실을 꾸미고 스노우피크의 다양한 캠핑 어메니티를 비치할 예정이다. 객실 테라스에는 글램핑 공간도 마련한다. 리조트 엔터테인먼트 전문 크루인 '리오'와 함께 자연을 소재로 한 캠핑형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새로운 콘텐츠는 올해 상반기 내 오픈될 예정이다.

이정호 호반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안면도와 덕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한 리조트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환경을 생각하며 지역사회와도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호반그룹의 레저 계열사로 충북 제천, 충남 태안 안면도와 예산 덕산온천지구에 웰니스테마형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향후 제주 중문, 강원도 고성 등에 럭셔리 브랜드 리조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