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행 브리핑] PIC 사이판 ‘컬러풀 스프링 페스티벌’ 개최 外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215010007539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4. 02. 15. 17:48

사본 -[이랜드파크] PIC 사이판 전경
PIC 사이판/ 이랜드파크 제공
◇ 이랜드파크, PIC 사이판 '컬러풀 스프링 페스티벌' 개최

이랜드파크 PIC 사이판이 오는 3월 3일부터 5월 30일까지 '컬러풀 스프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기간 매주 일요일, 목요일에 액티비티·체험·엔터테인먼트, 테이스티 게임·콘테스트를 테마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고무 오리 경주인 '덕 레이스'(3월 15일), '5K 하파다이 컬러런'(4월 6일) 등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행사도 열린다. 수익금 전액은 북마리아나 제도 암협회와 휴머니티협회에 기부된다. 아이의 실력에 맞춰 레벨 선택이 가능한 '키즈 잉글리시 아카데미'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전문 영어 교육 자격증을 갖춘 클럽메이트 강사진이 아이들과 스포츠 강습, 야외 액티비티, 문화 체험 등을 하며 교육한다.

사본 -[사진4]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메테오라 공중 수도원
메테오라 공중 수도원/ 롯데관광개발 제공
◇ 롯데관광개발, 그리스 특별 전세기 여행 상품 출시

롯데관광개발이 4월부터 단 5회 출발하는 그리스 특별 전세기 패키지를 출시했다.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7박9일 일정으로 오는 4월 3회(12·19·26일), 5월 2회(3·10일) 등 총 5회 출발한다. 기암절벽 위에 자리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메테오라 수도원, 드라마 '태양의 후예' 촬영지로 잘 알려진 아라호바, 고대 그리스인들이 세상의 중심이라고 믿었던 도시 델피, 아테네 여신을 위한 파르테논 신전 등을 돌아보는 일정이다. 산토리니섬 2박 및 크레타섬 2박 포함해 5성급 호텔에서 숙박한다. 그리스 내 이동 시 현지 국내선 항공(2회)을 이용한다. 1인 779만원(세금 포함)부터.

사본 -01. 거제 벨버디어 뽀로로 객실
거제 벨버디어 뽀로로 객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한화리조트, 맞춤형 테마 객실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테마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즈, 펫, 워케이션, 영화, 음악 감상 객실 중 선택 가능하다.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활용해 꾸민 키즈룸은 거제 벨버디어, 경주, 대천 파로스, 용인 베잔송에 마련돼 있다. 어린이 식기, 빈백, 발 매트 등이 비치됐다. 펫 객실은 제주와 평창에서 운영 중이며 반려견과 편안한 여행을 위한 전용 침대, 슬라이드, 배변패드 등을 갖췄다. 이 외에도 일과 휴식이 동시에 가능한 워케이션룸, 100인치 스크린이 마련된 시네마룸, 음향 장비를 갖춘 뮤직룸 객실도 마련돼 있다.

사본 -[이미지 2]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전경 (야경)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제공
◇ 모히건 인스파이어, '마룬 파이브' 콘서트 티켓 예매 오픈

인천 영종도의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그랜드 오프닝을 위해 특별 기획한 '마룬 파이브'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를 15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했다. 16일 오후 5시부터는 콘서트 VIP석 티켓(2장) 및 객실 숙박 등을 결합한 특별 패키지를 오픈할 예정이다. 마룬 파이브 콘서트는 오는 3월 8일(오후 8시), 9일 (오후 7시) 각각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총 1만 5000석 규모로 세계 최고 수준의 음향 시설과 객석 어디에서나 시야를 가리지 않는 객석 구조, 편안한 좌석, 아티스트가 원하는 공연 연출을 가능케 하는 최신 무대 설비를 갖췄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3월 5일 그랜드 오프닝한다.

사본 -사진2) 휘닉스 파크 스카이 로얄스위트 객실
휘닉스 파크 스카이 로얄스위트 객실/ 휘닉스파크 제공
◇ 휘닉스 파크 '럭키 스프링' 패키지 출시...객실 업그레이드 기회 제공

휘닉스 파크가 체크인 시 추첨을 통해 객실 업그레이드 기회를 제공하는 '럭키 스프링' 패키지를 출시했다. 리조트 객실 패키지 선택 고객은 인 스카이스탠다드부터 최고급 스카이로얄스위트까지 추첨을 통해 나온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추첨된 업그레이드 객실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사전 예약한 객실에 투숙하면 된다. 호텔 패키지 선택 고객도 체크인 시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다양한 객실로 업그레이드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33만 5000원부터. 휘닉스파크는 15일부터 17일까지 케이윌, 존박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의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 등이 진행되는 윈터 페스타도 진행한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