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강남구의회, 압구정로데오 페스티벌 참석…“지역 경제 활성화 최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1010011523

글자크기

닫기

김소영 기자

승인 : 2024. 10. 21. 17:15

강남구의회
(첫번째줄 왼쪽부터) 서명옥 국회의원과 이호귀 의장이 지난 19일 도산공원에서 열린 압구정로데오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강남구의회
서울 강남구의회가 도산공원에서 열린 압구정로데오 페스티벌에 참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서명옥 국회의원과 이호귀 의장, 복진경 부의장, 강을석 행정안전위원장, 김현정 복지문화위원장, 전인수·윤석민·황영각·손민기 의원이 참석했다.

트렌드의 중심지 압구정로데오에서 열리는'압구정로데오 페스티벌'은 매년 상권 활성화를 위해 강남구와 압구정로데오 지역 상인들이 협력해 개최하는 행사다.

올해는 '팝! 무브(POP! MOVE)'를 주제로 압구정로데오 상권 그 자체를 하나의 팝업 콘셉트로 구현했다.

이호귀 의장은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주민 여러분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덕분에 압구정로데오는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다"며 "주민 여러분의 공동체 의식을 본받아 의회도 집행부와 협력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일페스타는 오는 23일까지 압구정로데오의 업체들이 참여한다. 참여 업체는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한다. 참여 업체와 할인율에 대한 실시간 정보는 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name01
이호귀 강남구의회 의장이 지난 19일 열린 '압구정로데오 페스티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강남구의회
김소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