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헤드스파7, ‘2024 소비자의 선택’ 헤어케어 부문 7년 연속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4000947291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0. 24. 09:50

 

프리미엄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헤드스파7이 '2024 소비자의 선택'에서 헤어케어/트리트먼트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7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헤드스파7은 2200만 개 이상의 판매 기록을 자랑하는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이후에도 꾸준히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마켓 컬리의 BEST로 자리 잡은 비오틴 샴트리 샴푸와 함께 헤어 에센스, 헤어 퍼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 헤어케어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손상모에 즉각적인 수분 충전을 해주는 비오틴 모이스처 리페어 에센스를 출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헤드스파7 관계자는 “헤드스파7의 트리트먼트는 고급 헤어 살롱에서 경험할 수 있는 스파케어 7단계를 하나의 제품에 담아낸  기능성 트리트먼트다”며 “단 7초만으로도 두피와 모발을 모두 케어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하며, 탈모 예방 및 눈에 띄는 모발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수상은 헤드스파7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음을 의미하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우수한 품질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헤드스파7은 앞으로도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로서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